1. 잘못된 세척 방식으로 망가진
슬림 LED 마루 브러쉬
며칠 전, 1-2달 전에 구매하여 사용해오던
삼성 비스포크 제트 슬림 LED 마루 브러쉬가
완전히 고장 났다.
그 이유는 잘못된 세척법 때문이었는데,
해당 마루 브러쉬의 경우
브러쉬 부분만 빼내어 물세척해야 했으나
엄마는 방수가 되는 줄 아시고
마루 브러쉬 전체를 물에 세척하셔서 망가져 버렸다.
엄마는 말리면 괜찮을 거라고 하셨는데,
혹여나 안전사고가 발생할 수도 있어서
브러쉬를 가지고
삼성전자서비스 속초센터에 찾아갔다.
2. 새롭게 바뀐 삼성전자서비스 속초센터
삼성전자서비스 속초센터는
삼성디지털프라자 속초본점과
같은 건물에 위치해 있었고,
건물 외관은 재건축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상당히 모던하고 깔끔했다.
그리고 건물 뒤편엔
별도의 주차시설이 마련되어 있었으며,
디지털프라자와 센터의 운영시간은 서로 달랐다.
속초 삼성전자 운영시간은 아래와 같다.
1) 삼성디지털프라자 속초본점 운영시간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2) 삼성전자서비스 속초센터 운영시간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
입구는 건물은 전면과 후면에 모두 위치해 있었고,
나는 건물 뒤편의 입구를 이용해 건물로 들어갔다.
1층에는 TV, 스마트폰, 태블릿, 웨어러블,
노트북, 프린터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었으며,
건물의 측면에는 위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었다.
참고로, 엘리베이터도 있었는데,
나는 그냥 계단을 이용했다.
계단의 벽면에는 층별 안내 문구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었고,
계단에는 주의 문구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었다.
계단을 따라 올라가니 2층 매장이 모습을 드러냈으며,
2층에는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전기레인지, 에어컨,
공기청정기, 세탁기 등이 진열되어 있었다.
2층에서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도
층별 안내 문구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었고,
작은 화단도 꾸며져 있었다.
서비스센터는 3층에 마련되어 있었고,
무인 접수기가 있어서 어려움
없이 대기 순번을 배정받을 수 있었다.
그리고 앞에 먼저 오신 고객분들이 없어서
바로 청소기 담당 엔지니어 분께 상담을 받았는데,
엔지니어 분께선 정말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며
부품을 교체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셨다. 삼성 비스포크 제트 슬림 LED 마루 브러쉬의 경우
재고가 없어 주문이 들어가야 했으며,
다음날 새 부품을 받아볼 수 있었다.
그래서 연락처를 남긴 후 집으로 돌아왔다.
3. 새로 교체받은 슬림 LED 마루 브러쉬
다음날 엔지니어 분께서 직접
재고 도착에 대한 전화를 주셨고,
오랜 기다림 없이 새 부품을 수령할 수 있었다.
그리고 지금은 문제없이 제품을 잘 사용하고 있다.
4. 정리
여기까지 삼성 비스포크 제트의 부품 중 하나인
슬림 LED 마루 브러쉬의
고장부터 교체까지 이야기해보았다.
정말로 삼성은 서비스 측면에서
아주 우수한 것 같았으며,
앞으로도 신뢰감을 토대로
삼성 제품들을 사용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