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건강

2년동안 매일 먹어도 문제 없었던 단백질보충제

나는 꾸준히 헬스를 하며 단백질보충제도 섭취하고 있다.
3-4년 전까지만 해도 주변에서 좋다는 프로틴을
이것저것 구매해서 먹었는데,
2년 전 부터는 내 몸에 딱 맞는 제품을 찾게되어
지금까지 정착하게 되었다.

옵티멈 플래티넘 하이드로웨이

정착하게 된 제품은 바로
옵티멈뉴트리션 플래티넘 하이드로웨이
프로틴 아이솔레이트 단백질 파우더 벨로시티 바닐라맛!

제품의 이름이 너무 길어서
나는 "옵티멈 플래티넘 하이드로웨이"라고 부른다.
참고로, 맛의 종류는
초코, 바닐라, 스트로베리 등으로 다양한데
나는 바닐라맛이 가장 질리지 않고 깔끔해서
이 것만 선호한다.

이 제품은 해외직구상품이라
정말로 쇼핑몰 마다 가격이 천차만별이다.
현재는 쿠팡에서 구매하는 것이
제일 저렴하고 배송 속도도 빠르다.
보통 1.59kg이 5-6만원 선에 판매된다.

제품 정보

해당 제품의 특징을 나열해보면 다음과 같다.
1) 제공량당 30g 단백질 함유
2)가수 분해 유청 방식의 단백질 보충제
3) EAAs, CAAs,NAAs 함유

영양정보

영양정보는 다음과 같다.
1) 칼로리 : 140kcal
2) 지방 : 1g
3) 단백질 : 30g
4) 나트륨 : 170mg
5) 탄수화물 : 3g

프로틴 파우더와 스쿱

해당 제품의 분말은 상당히 곱다.
그래서 물과도 너무나도 잘 섞인다.

나는 해당 제품을
매일 1-1.5스쿱 정도 섭취하고 있는데,
20여일 정도면 내용물이 완전히 소진되는 것 같다.
그리고 맛은 위에서 이미 언급했듯이
깔끔한 바닐라의 맛이었다.
그래서 지금까지 질림없이 잘 섭취하고 있다.
더불어, 부작용은 하나도 경험하지 못했다.
내가 피부와 위장이 진짜 예민한 편인데
이건 전혀 문제를 일으키지 않았다.

🔥결론🔥

프로틴으로 인해 여러 문제를 겪고있는 분들은
이 제품을 한번쯤은 접해보셨으면 좋겠고,
나는 앞으로도 완벽한 몸을 위해
꾸준히 이 제품을 섭취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