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사조 스노우크랩킹 오리지널 리얼 후기

어제, 오이를 구매하고자 마트를 방문했다.
나는 오이를 2개 집어들고 다른 물건들도 구경하는데
게맛살 코너가 나의 발길을 멈춰서게 했다.

요즘 다이어트 중이라 매일
잡곡밥+닭가슴살+오이+토마토 등의
짜여진 식단을 먹는 중인데,
'게살도 단백질이 풍부하지 않나?'라는 생각과 함께
게맛살 코너에서 멈춰섰다.
그리고 구경 시작!

평소에는 몰랐는데
정말로 많은 종류의 게맛살이 진열되어 있었고,
제품별 영양정보도 천차만별이었다.
그 중에서 나는
나트륨과 당류 함량이 그나마 낮고
단백질 함량이 높은 제품을 찾았다.

사조 스노우크랩킹 오리지널

내가 고심끝에 구매한
사조 스노우크랩킹!
두개가 묶음으로 판매되고 있었고,
가격은 기억이 잘 안나지만 3-4천원대였다.

사조 스노우크랩킹 오리지널 영양정보

내가 이 제품을 구매한 가장 큰 이유는
영양정보 때문인데,
단백질 함량이 22%로 다른 제품들보다 많았고
칼슘도 포함되어 있었다.
참고로,
칼슘은 몸속 나트륨을 배출시켜 준다고 알고있다.

나는 이 제품을 구매하자마자
밖에서 뜯어서 먹어봤는데,
진짜 레알 핵 졸맛이었다.
비린내도 안났을 뿐더러 상당히 고소하고 촉촉했다.
그리고 오늘 아침에도 먹었는데 똑같이 맛있었다.

오늘의 결론!
사조 스노우크랩킹 구매는 옳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