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나이키 에어 맥스 SC 구매 리뷰

며칠 전 ABC마트 온라인몰에서
구매한 신발이 도착했다.

내가 구매한 제품은
나이키 에어 맥스 SC!
사이즈는 250mm였고,
가격은 할인가가 적용되어 71,200원이었다.

이게 바로 내가 구매한 나이키 에어 맥스 SC다.

나는 이 제품을 구매할 때부터
디자인이 정말로 깔끔하다는 생각을 했는데,
실물로 봤을 때도 같은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해당 제품은 어느 옷과도
괴리감 없이 잘 어울릴 것 같았다.

사이즈는 내 발사이즈와
동일하게 주문했는데 딱 알맞았고,
발볼 또한 내발에 딱 맞았다.
더불어 신발의 무게도 가벼웠다.

결론!
진짜 너무 만족스러운 제품이다.
그래서 아주 합리적인 소비라고 느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