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저렴하게 나무젓가락을 구매하고 싶을땐 다이소!

다이소 나무젓가락 80개입

아침을 제외하곤 밖에서 식사를 해야 하다보니
나무젓가락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
환경을 생각해서라도
일회용품의 사용은 최대 줄여야 한다는 것을 알고있다.
하지만 정말로 쉽지 않다😢

어쨌든 나무젓가락을 대용량으로 저렴하게 구매하고자
다이소를 방문했다.
다이소에는 나무젓가락이
20개, 40개, 80개씩 묶음으로 판매되고 있었고,
가격은 1000-2000원 선이었다.
그 중에서 나는 80개가 담아져 있는 제품을 구매!
가격은 2000원이었다.
(저렴 저렴)

나는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1-2회 정도 사용했는데
저렴한 가격과 다르게 내구성이 진짜 좋았다.

정리해보면!
나무젓가락은 다이소에서 구매하는 것이
가장 합리적인 선택이라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