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

다이어터 강추 식단 : 단백질 듬뿍 로스트치킨 샐러드 & 건강한 치킨커틀릿 샐러드랩

예전에 파리바게뜨 치킨 샐러드와
건강한 치킨커틀릿 샐러드랩에 대한
후기글을 올렸었다.

그리고 오늘은 샐러드만 바뀐
단백질 듬뿍 로스트치킨 샐러드와
건강한 치킨커틀릿 샐러드랩
후기를 남겨보려고 한다.

샐러드와 샐러드랩 개봉전
샐러드와 샐러드랩 개봉후

샐러드와 샐러드랩을 개봉하기 전과 후다.

단백질 듬뿍 로스트치킨 샐러드의
가격과 칼로리는 6,500원, 240kcal였고,
건강한 치킨커틀릿 샐러드랩의
가격과 칼로리는 5,900원,280kcal였다.

단백질 듬뿍 로스트치킨 샐러드

샐러드만 찍은 사진이다.

샐러드는 로스트치킨, 오이, 옥수수, 방울토마토,
치즈, 베이컨, 양상추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밤에 주문했음에도 모두 신선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었다.

양은 혼자서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정도였고,
맛은 채소의 아삭함, 치킨의 담백함,
발사믹 소스의 새콤함이 합쳐진 맛이었다.
개인적으로 새콤한 음식을 좋아해서
이건 완전 내취향이었다.

샐러드랩만 찍은 사진이다.

샐러드랩은 시금치또띠아, 토마토, 당근,
치킨커틀릿, 양상추, 당근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이 것도 샐러드와 마찬가지로 상당히 신선했다.

그리고 양은 은근히 푸짐했고
맛의 경우에는
소스 없이 먹었을땐 자연 속에 풍덩한 맛이었고
칠리 소스와 함께 먹었을 땐
소스가 대장이 되어 맛을 지휘하는 것 같았다.
즉, 소스와 함께 먹었을 때 정말 맛있었다.

<<결론>>

이 두가지 메뉴는 매일 먹으라고 해도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내 입에 찰떡같이 잘 맞았고,
단종되지 않는 한 계속 먹을 것 같다.
더불어, 요즘 요기요에서
파바 할인을 파격적으로 해주고 있어서
갸이득을 외치면서 두 가지 메뉴를 즐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