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우리집 밥선생 "건강한 혼합22곡" 첫 구매 후기

집에서 먹던 잡곡밥이 다 떨어졌다.
그래서 온라인으로 잡곡을 바로 구매!

우리집 밥선생_건강한 혼합 22곡

내가 구매한 제품은
우리집 밥선생의 건강한 혼합 22곡이고
가격은 4kg(2kg 2봉지)당 9,900원이었다.

그리고 배송비는 무료라서
가격이 합리적이라고 느껴졌다.

건강한 혼합 22곡 잡곡 구성

해당 제품의 잡곡 구성은
찹쌀, 찰현미, 현미, 찰흑미, 메흑미,
압맥, 쌀보리쌀, 찰보리쌀, 늘보리쌀,
백태, 적두, 차좁쌀, 울타리콩, 밀쌀, 완두콩,
기장쌀, 동부콩, 수수쌀, 렌틸콩,
강낭콩, 귀리로 이루어져 있었고,
제품 수령 후 냉장보관이 권장되었다.

갓지은 잡곡밥

나는 제품을 수령하자마자
압력밥솥에 밥을 지어보았다.

잡곡들이 신선해서 그런지 윤기가 좌르르 흘렀고,
맛도 역시 딱딱함 없이 고소했다.
그리고 이 전에 먹던 잡곡밥과 비교해
이 제품이 훨씬 더 나았다.

😁최종결론😄

저렴하고 맛있는 잡곡을 찾고 있다면
해당 제품을 적극 추천한다.
그리고 나는 조만간 또 구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