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

파리바게뜨 BLT 샌드위치 : 가격,영양정보, 원재료, 구성, 양, 맛

나는 평상시 파리바게뜨에서
샌드위치를 자주 구매해서 먹는다.
그래서 최근에도 샌드위치를 구매해서 먹었는데,
그 제품은 바로 BLT 샌드위치이다.

개봉전 BLT 샌드위치

파리바게뜨에서 판매되던
BLT 샌드위치의 가격은 6,100원이었고,
칼로리는 총 370kcal였다.
의외로 칼로리가 낮아서
조금은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다.
(착한 샌드위치ㅎㅎ)


그리고 원재료는
베이컨, 양상추, 로메인, 토마토, 아마씨
등으로 이루어져 있었다.

개봉후 BLT 샌드위치

해당 제품의 내용물은
빵, 양상추, 토마토, 오이피클, 계란 후라이,
베이컨, 소스로 이루어져 있었다.

그리고 양은 토핑들이 알차게 들어 있어서
한끼 식사로 먹기에 안성맞춤이었다.

더불어 맛은 토핑 중 하나인 베이컨이
살짝 크리스피하면서 고소해서
다른 샌드위치들과 확연히 비교되었고,
다른 토핑들과도 너무 잘 어우러져서
입 안이 상당히 즐거웠다.

♥최종♥

파리바게뜨의 BLT샌드위치의 경우
나에게 베이컨이 상당히
인상적으로 다가왔기 때문에,
또 먹고 싶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는다.
진짜 벌크업 들어가면
여러개 구매해서 왕창 먹어야 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