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

엄마를 위해 준비한 빼빼로데이 선물세트

11월 11일은 빼빼로데이다.
그래서 며칠 전 나는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엄마한테 드릴 빼빼로 세트를 구매했다.

내가 제품을 구매한 업체는 마켓친구라는 곳이고,
"참잘했어요 옛날과자 빼빼과자 선물세트"
라는 제품을 구매했다.

참고로,
11월 9일 오전에 업체로부터 연락을 받았다.
포장 상자에 문제가 있어
다른 디자인의 상자로 배송되어도
괜찮은지에 대한 내용이었고,
나는 내용물을 보고 구매한 것이기에
다른 디자인으로 보내주셔도 된다고 말씀드렸다.

택배 상자

11월 9일인 어제 나는 마켓친구로 부터
택배가 발송되었다는 문자를 받았고,
다음날인 오늘 롯데택배 기사님으로 부터
온전한 상태의 제품을 전달받았다.

옛날과자들과 빼빼로들이 포장된 상자

과자들이 포장된 상자에는
'그냥 주는거 아니다!!'라는 문구와
귀여운 사람 캐릭터가 그려져 있었는데,
내가 구매한 제품들의 특징과
일맥상통하는 느낌이라 상당히 마음에 들었다

서비스로 보내주신 누드 빼빼로

구매한 제품 이외에도
롯데 누드 빼빼로를 서비스로 보내주셨다.
그래서 상당히 감사드렸고,
이건 바로 내 입속으로 들어갔다.

상자 속에 담겨진 과자들

상자 속에는 정말로 다양한 과자들이 담아져 있었다.
나나콘, 아팟치, 논두렁, 밭두렁, 뻥이요,
쫀드기, 자야, 깨소미, 건빵, 빼빼로 등
구성이 정말로 알찼다.

엄마가 어떤 반응을 보이실지는 모르겠지만,
만족스러워 하시는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