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내가 블로그를 다시 시작한 이유!

나는 지난 5월까지 블로그를 운영했었다.
구글 애드센스로 수익도 창출중이었고,
100달러를 돌파하여 수익도 지급받았다.
하지만 가차없이 블로그를 폐쇄했다.

그 이유는 수익때문이었다.
나는 수익을 위해서만 블로그를 운영했는데
노력에 비해 성과가 저조하여 현타가 오고야 말았다.

하지만 나는 얼마전 블로그를 다시 개설했다.
그냥 수익을 위해서가 아니라
내 생각이나 경험을 짧게나마 남기기 위해서다.

추후에 이 곳에 광고도 달고 하겠지만
그냥 조회수나 수익성을 고려하지 않고
그냥 내 이야기를 자유롭게 남길 예정이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