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아침닭 실온 닭가슴살 & 닭가슴살 비엔나

며칠 전, 어느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분께서
아침닭 할인 링크를 올려주셨다.
제품가가 평소에 판매되던 가격보다 훨씬 저렴해서
사재기를 하고야 말았다.

오리지널맛 20개, 훈제맛 20개,
커리맛 20개, 갈릭맛 20개, 비엔나 오리지널맛 20개,
비엔나 청양고추맛 20개를 주문했고,
가격은 159,200원 이었다.

개인적으로,
나는 닭가슴살은 하루에 4-5개는 기본으로 먹어서
한달치 정도 되는 양이다.

아침닭 닭가슴살

이건 닭가슴살 80개가 포장된 박스고

아침닭 닭가슴살 비엔나

이건 비엔나 40개가 포장된 박스다.

구매한 제품 모두 실온보관이라
부엌에 박스째로 두었고,
먹을 때마다 데워야하는 불편없이
그냥 쓰윽 뜯어서 먹었다

나는 솔직히 가격이 저렴해서 맛없을 줄 알았다.
근데 내 입에는 레알 존맛탱이었다.
닭가슴살과 비엔나 모두 잡곡밥과 너무 잘 어울렸다.
특히,
나는 닭가슴살 비엔나 청양고추맛이 인상적이었는데
생각보다 매워서 맵찔이인 나는 쓰읍쓰읍 하면서먹었다.

결론!
이 번 구매는 절대 후회스럽지 않았다!
할인이 또 제공된다면 그땐 더 구매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