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청년다방 속초점 치즈폭포순살떡볶이 배달 리뷰 🧀

950914 2022. 4. 2. 02:10

지난 수요일 밤,
운동을 마치며 집에 걸어가는데
치즈떡볶이가 너무 먹고 싶었다.
그래서 배달의민족으로
떡볶이를 배달하는 집들을 찾아봤고,
청년다방 속초점의 리뷰가 너무 좋길래
이곳에서 음식을 배달 주문해서 먹어보았다.

내가 청년다방 속초점에서 주문해서 먹었던 메뉴는
치즈폭포순살떡볶이 중사이즈 순한맛이며,
추가 선택으로 납작 당면을 더 추가했다.
그리고 음식 가격은 18,000원이었으며,
배달비 3,500원을 더해 총 21,500원이 청구되었다.

음식은 20-30분 정도 걸려서 배달되었고,
비닐봉지에 정말로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었다.
그리고 봉투 속의 구성은
떡볶이, 쿠폰, 튀김, 단무지로 이루어져 있었다.

치즈폭포순살떡볶이의 구성은
밀떡, 라면, 파채, 메추리알, 납작 당면,
어묵, 순살 후라이드 치킨, 튀김 만두 등으로
아주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었으며,
튀김류들은 종이봉투에 따로 담아져 있어서
바삭바삭한 상태로 먹을 수 있었다.

양은 2-3인분 정도의 양이었고,
나는 워낙 많이 먹는 타입이라 혼자서 다 먹었다.

맛은 치즈가 더해진 고추장 국물 떡볶이의 맛이었는데,
진하게 우러난 것 같은 국물이
모든 내용물들에 잘 배어 있어서
조화를 잘 이루는 떡볶이를 경험할 수 있었다.
그리고 치즈는 느끼하지 않으면서 달콤 담백해서
물리거나 질리지 않았고,
순살치킨과 튀김만두는 아주 바삭바삭해서
국물에 찍어먹는 재미가 있었다.

사이드 메뉴로는 노란 단무지가 제공되었고,
떡볶이와 곁들여 먹기에 너무 좋았다.

결론적으로,

청년다방 속초점에서 배달시켜 먹었던
치즈폭포순살떡볶이는
음료가 생각나지 않을 정도로 맛있었으며,
다음날에도 또 먹고 싶을 정도였다.
그래서 다음에도 이 메뉴를 다시 주문할 예정이고,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 적극 추천드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