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미즌하임 라이젠드 그레이 가죽 침대 프레임 퀸사이즈 솔직 구매 후기

지난 5월 31일,
SSG닷컴을 이용해 침실에서 사용할
새로운 가죽 침대 프레임을 주문했다.
그리고 7-10일 소요되어 제품이 설치되었는데,
오늘은 내가 구매한 침대 프레임 제품을
리뷰하고자 한다.

내가 SSG닷컴에서 구매한 제품은
미즌하임에서 제작된
라이젠드 그레이 가죽 침대 프레임 퀸 사이즈다.

침대의 가격은 할인 혜택을 포함해
538,140원이었으며,
속초까지의 설치비용은 55,000원이었다.
그리고 설치 기사님께서는
약속된 시간에 딱 맞추어 방문해주셨다.

가죽 프레임의 전체적인 색상은
다크도 라이트도 아닌
딱 중간 정도의 그레이 색상이었으며,
조명의 밝기에 따라 약간의 카키색도 보였다.
그리고 가죽의 재질은
PU인조가죽이 사용되어서 그런지
저렴한 가격임에도 퀄리티가 우수했고,
마감 또한 흠잡을 곳 없이 완벽했다.

매트리스를 받쳐주는 깔판의 소재는
철제와 우드로 이루어져 있었으며,
깔판의 형태는 갈빗살의 형태라
통기성에 대한 걱정도 없었다.

나는 제품의 길이를 직접 측정해보았는데,
헤드의 높이는 약 123.5cm,
하단 프레임의 높이는 약 34cm,
하단 프레임의 세로의 길이는 약 225cm,
하단 프레임의 가로의 길이는 약 37cm 정도였다.
그리고 홈페이지에 안내된 길이와
크게 다르지 않았다.

나는 해당 프레임 위에
지누스에서 구매한
컴포트 럭스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퀸사이즈를
올려놓았는데,
프레임의 좌우의 경우 가죽이 알맞게 보였으며
상하 길이의 경우 가죽이 마지노선까지 가려졌다.
즉, 매트리스의 상하 길이가
프레임과 비교해 살짝 길었는데,
깔판과 가죽 프레임의 높이가 동일해서
문제 될 점은 전혀 없었다.

침대가 설치된 침실은
그레이와 화이트의 조합이라 그런지
상당히 모던하면서 깔끔했다.
그리고 해당 프레임의 경우
색상이 다소 어두워서
오염 및 변색에 대한 걱정이 적었고,
삐그덕 거리는 소음도 없었다.
그래서 나는 해당 제품에 대해
너무 만족스러웠으며,
저렴하게 잘 구매했다고 생각한다.
추가로, 나는 밝은 분위기를 좋아해서
조만간 침구의 색상을 화이트 톤으로 바꾸려고 한다.

글을 정리해보면,

미즌하임 라이젠드 그레이 가죽 침대 프레임은
품질, 디자인, 색상 모두 마음에 쏙 들었으며,
오랫동안 간직하며 사용하고 싶다.
그리고 이쁜 가죽 침대 프레임을
찾고 계신 분들께도
이 제품을 추천드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