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파로마가구 티아나 LED 수납 화장대 구매 설치 후기

며칠 전, 파로마가구 온라인몰에서
침실에 설치해놓을 화장대를 구매했다.

내가 구매했던 화장대 제품은
153,350원 가격의 티아나 LED 수납 화장대이며,
배송 설치비는 45,000원이었다.
그리고 속초까지 설치되는데
약 10일이 소요되었으며,
기사님께선 설치 전날에 미리 연락을 주셨다.

이 제품이 바로 내가 구매한
티아나 LED 수납 화장대 제품이다.

쇼핑몰에서 안내되었던 색상은 화이트였는데,
실제 색상은 미색(아이보리색)에 가까운 화이트였다.

화장대의 길이를 알아보면,
가로는 950mm, 세로는 1,350mm,
폭은 390mm였다.
그리고 의자의 길이를 알아보면,
가로는 350mm, 세로는 350mm,
폭은 350mm였다.

화장대의 거울은 상당히 실용적이었다.
거울의 위쪽에는 전구색에 가까운
LED조명이 설치되어 있었고,
거울을 기준으로 좌우에 수납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화장품을 깔끔하게 정리해놓기 좋았다.
그리고 오른쪽의 하단엔 220V 콘센트와
LED조명 스위치가 설치되어 있어서
조명을 쉽게 켜고 끌 수 있었으며,
전열 기구도 편하게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었다.

화장대의 하단 수납장도
실용성이 상당히 뛰어났는데,
수납장의 형태가 다양해서
다양한 물건들을 보관하기에 용이했다.
다만, 서랍장의 경우,
자동으로 끝까지 닫히는 오토 기능이 없어서
서랍을 끝까지 밀어 넣어야 점이
살짝 아쉬웠다.

화장대 의자(스툴)는 추가 구매 없이
기본 구성에 포함되어 있었고,
의자에도 수납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책이나 담요 등을 편하게 보관할 수 있었다.

글을 정리해보면,

파로마가구의 티아나 LED 수납 화장대는
가격, 수납, 내구성, 디자인에 있어서
상당히 괜찮은 제품이었고,
돈이 아깝지 않은 제품이라 느껴졌다.

다만, 우리 집 전체의 인테리어와
화장대 옆에 설치된 수납장의 색상이
모두 완전한 흰색이다 보니
미색 화이트에 가까웠던 해당 화장대와
서로 매치되지 않아
정말 아쉬운 마음으로 다른 분께 보내 드렸다.
솔직히, 완벽에 가까웠던 제품이라 그런지
아직도 내 마음엔 아쉬움이 가득한 상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