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대문 손잡이 추천! 툴즈마켓에서 구매한 스텐 직각 판손잡이 블랙

얼마 전,
집에서 사용해오던 대문을 철거하고
새로운 대문을 주문하여 설치했다.
그리고 대문 구성에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던
화려한 손잡이를 사용해오고 있었는데,
며칠이 지나지 않아 손잡이가 파손되어
새로운 손잡이를 구매해서 설치했다.

내가 구매한 제품은
툴즈마켓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되던
12,400원 가격의 스텐 직각 판손잡이 블랙이다.
나는 무광 검정의 색상에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선호해서
해당 제품을 구매했으며,
이 제품의 경우
제품의 실물이 사진보다
훨씬 더 고급스러워 보였다.
그리고 구성은 손잡이와 나사로 이루어져 있었으며,
사이즈는 60(가로)X240(세로)mm였다.

우리 집에 알루미늄 대문을
타공 할 수 있는 드릴이 없어서
대문을 설치해주셨던 사장님께
손잡이 설치를 부탁드렸고,
사장님께서는 별도의 비용 없이
손잡이를 대문에 설치해주셨다.

그리하여 검은색의 알루미늄 대문엔
새로운 스텐 직각 판손잡이가 설치되었고,
새롭게 설치된 손잡이는
내 마음에 아주 쏙 들었다.
손잡이의 색상이 대문의 색상보다
약간 더 어둡긴 했지만,
같은 검은색의 계열이라 그런지
괴리감 없이 잘 어울렸다.

글을 정리해보면,
툴즈마켓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했던
스텐 직각 판손잡이 블랙은
색상, 디자인, 크기면에서 모두 최고였으며,
정말 탁월한 선택이라 느껴졌다.
그래서 나는 앞으로 이 제품을
망가지지 않도록 잘 사용할 예정이고,
모던하면서 심플한 디자인의
손잡이를 찾으시는 분들께
이 제품을 아~주 적극적으로 추천드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