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칫솔꽂이용으로 구매한 모나코올리브 스테인레스 수저통 주방꽂이

기존에 나는 칫솔꽂이로 규조토 꽂이를 사용해왔다.
하지만 꽂이 속에 물이 지속적으로 고여서
오늘의집에 입점되어 있는 모나코올리브에서
칫솔꽂이로 사용할 용기를 구매했다.

내가 구매한 제품은
스테인레스 수저통 주방꽂이라는 이름의 제품이었고,
가격은 배송비 없이 8,900원이었다.
그리고 배송은 1-2일 이내로 완료되었다.

제품은 모나코올리브라는 상호명이 프린팅 된
택배 상자에 포장되어 있었고,
상자는 파손 없이 안전하게 집까지 도착했다.

상자를 개봉하니 제품이 포장된 상자만
덩그러니 담아져 있었는데,
제품이 무겁거나 깨지는 물건이 아니다 보니
파손 없이 온전한 상태로 유지되고 있었다.

제품이 포장되어 있던 상자에는
KITCHEN UTENSILS라는 문구와 함께
수저통 이미지가 프린팅 되어 있었다.

하얀 상자 속에는 비닐에 감싸진
스테인레스 수저통 주방꽂이 제품이 담아져 있었고,
망설임 없이 바로 꺼내보았다.

제품은 스테인레스 소재만으로 이루어져 있었으며,
겉면에는 Kitchen이라는 문구가
필기체 형태로 새겨져 있었다.
그리고 사이즈 중 지름은 10cm, 높이는 13cm였고,
하단에 18개의 배수 홀이 만들어져 있어서
물이 고일 염려가 전혀 없었다.

나는 현재 해당 제품에
여러 개의 칫솔들과 치약 등을 담아서 사용하고 있는데,
폭은 넓으면서 깊이는 깊어서
여러 가지 물건들을 함께 넣고 사용하기에
너무나 편리했다.
게다가 하단에 배수 홀(구멍)이 만들어져 있어서
습기로 인한 세균 번식을 최소화 할 수 있을 것 같았다.

글을 정리하면,

오늘의집 모나코올리브에서 구매한
스테인레스 수저통 주방꽂이는
칫솔꽂이로 사용하기에 너무나도 좋았으며,
세척이나 오염에도 강한 스테인레스 소재가 사용되어
장기간 만족하며 사용할 것 같다.
혹시나 스테인레스 칫솔꽂이를
찾으시는 분이 계시다면
이 제품을 추천드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