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기존에 섭취하던 C4 부스터 제품이 모두 소진되었다. 그래서 시중에서 판매되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나 에너지 드링크를 구매해서 마셨는데, 오늘은 CU편의점에서 구매해서 마셨던 핫식스 제품을 리뷰해보고자 한다.
롯데칠성음료 핫식스 더킹 포스
내가 구매한 에너지 드링크 음료는 롯데칠성음료에서 만든 핫식스 더킹 포스였고, 가격은 CU편의점 기준 1캔당 2,200원이었다. 그리고 캔의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실버 색상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상당히 고급스러웠으며, 용량은 총 355ml로써 핫식스 오리지널과 비교해 105ml가 더 많았다.
핫식스 더킹 포스는 카페인 외에도 마카추출물농축액, L-카르니틴, 타우린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는데, 카페인은 100mg, 마카추출물농축액은 5mg, L-카르니틴은 10mg, 타우린은 1,000mg 함유되어 있었다.
해당 제품의 원재료에는 정제수, 구연산, 에리스리톨, 타우린, 이산화탄소, 과라나추출분말, 비타민C, L-이소로이신, L-발린, L-로이신, 마카추출분말, L-카르니틴 등이 포함되어 있었고, 부스터 제품에서 볼 수 있던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던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355ml의 영양정보 중 칼로리는 19kcal, 탄수화물은 4g, 에리스리톨은 1.5g, 지방은 0.6g, 나트륨은 180mg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칼로리는 상당히 낮은 편에 속했다.
핫식스 더킹 포스 양과 맛
나는 운동을 시작할 때마다 핫식스 더킹 포스를 마셨는데, 양은 부족하다고 느껴지지 않았던 양이었으며 맛은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사이다에 자몽향과 딸기향이 더해진 맛' 혹은 '파란색 파워에이드에 탄산과 단맛이 더해진 맛'이었다. 그리고 이러한 맛은 나에게 호감으로 다가왔고, 누구나 부담 없이 이 음료를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았다. 더불어 핫식스 더킹 포스는 부스터 휴지기에 마시기에 괜찮을 것 같았다.
총평
CU편의점에서 6캔의 핫식스 더킹 포스를 구매해서 마셔보았는데, 운동 수행 능력을 부드럽게 끌어올려주었다. 그리고 속 쓰림의 문제 또한 발생하지 않아서 음료를 안심하고 마셨다. 비록 내일부턴 다시 부스터 제품을 섭취할 예정이라 핫식스 섭취를 잠시 중단하겠지만, 다음 휴지기엔 핫식스 제품을 2-3일에 한번 꼴로 섭취할 예정이다. 혹시라도 부스터를 집에 놓고 헬스장에 오셨거나 부담 없이 에너지 드링크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롯데칠성음료의 핫식스 더킹 포스를 추천드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