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디저트

연세크림빵 신제품 연세우유 황치즈생크림빵 100% 리얼 구매 후기

950914 2022. 12. 28. 11:16

어제저녁, 헬스장에 다녀오면서
간단히 먹을 간식을 구매하러 CU편의점에서 들렸다.
그리고 우연히 연세크림빵 신제품을 구매했는데,
오늘은 연세우유 황치즈생크림빵
제품을 리뷰해보고자 한다.

1. 연세우유 황치즈생크림빵 소개

2022년 상반기 연세우유에서는
생크림빵, 초코생크림빵, 단팥생크림빵,
메론생크림빵, 옥수수생크림빵 제품을 출시하였고,
해당 제품들은 CU편의점에서만 판매되었다.
그리고 2022년 12월 22일에
"연세우유 황치즈생크림빵"이라는 메뉴가
새롭게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3,300원이었다.
더불어 해당 제품은 오픈런이 필요 없었는데,
포켓CU 앱의 예약 구매로도
해당 제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황치즈생크림빵의 포장지는
다른 제품 라인들과 거의 유사했고,
전면에는 제품명과 함께 연출된 크림빵 사진이
큼직하게 프린팅 되어 있었다.
그리고 해당 제품의 전체적인 특징은
오징어 먹물로 만들어진 빵 속에
황치즈크림과 체다치즈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는 크림빵 제품이었다.

포장지의 후면에는 제품 관련 정보들이
빼곡히 기재되어 있었으며,
하나씩 정리해보면 다음과 같다.

우선 원재료는 밀가루, 식물성크림1, 가공치즈,
설탕, 가공유크림, 전란액, 연세우유, 자연치즈,
오징어먹물색소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다음으로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열량(칼로리)은 470kcal, 탄수화물은 55g,
단백질은 13g, 지방은 22g, 나트륨은 800mg,
콜레스테롤은 70mg으로 이루어져 있었다.

2. 연세우유 황치즈생크림빵 언박싱

포장지를 개봉하니
크림빵은 플라스틱 용기에 담아져 있었고,
빵은 오징어먹물로 만들어져 있어서
전체적인 색상이 검은색이었다.

빵의 중간 부분을
나이프로 썰어 단면도를 살펴보니
도톰한 오징어 먹물 빵속에
체다치즈와 황치즈크림이 들어 있었으며
그 양은 상당히 푸짐했다.

3. 직접 먹어보고 남기는 후기

연세우유 황치즈생크림빵의 양은
햄버거 정도의 크기라서
혼자서 간식으로 먹기에 좋은 양이었고,
전체적인 맛은 촉촉한 모닝빵에
체다치즈와 치즈 크림이 더해진 맛이었다.
그리고 황치즈크림은
생크림에 치즈가 더해져서 그런지
달콤 짭조름하면서 부드러웠으며,
두께가 두꺼웠던 체다치즈는 쫀득하면서 짭조름했다.
개인적으로 짭조름한 치즈를 너무 좋아하는 타입이라
불호 없이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
체다치즈 부분이 다소 짭조름해서
짜다고 느끼시는 분도 계실 것 같긴 했다.

4. 정리

CU편의점에서 구매해서 먹었던
연세우유 황치즈생크림빵은
진한 치즈의 맛을 갖고 있어서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들께서
상당히 만족해하실 것 같았고,
나도 역시 재구매해서 먹을 의향이 있다.
그리고 나는 술을 좋아하지 않아서
음주를 하지 않은지 거의 5년 정도 되었는데,
이 날은 맥주가 생각났을 정도로
달콤 짭조름한 맛이 인상적이었다.
그래서 한 번쯤은 많은 분들께서
해당 제품을 접해 보셨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