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새우와 치킨을 함께 먹고 싶다면 새우치킨덤 속초점 통새우 & 닭다리순살 반반

950914 2023. 1. 7. 11:15

오늘은 아침부터 치킨이 계속 먹고 싶었다.
그래서 오래간만에 음식을 배달로 주문해서 먹었는데,
이 번 글에서는 새우치킨덤 속초점에서
배달시켜 먹었던 치킨 메뉴를 리뷰하고자 한다.

 

1. 새우치킨덤에서 음식을 주문한 이유

오늘 배달의민족을 통해
새우치킨덤이라는 곳을 처음으로 알게 되었고,
내가 평소에 좋아하던
통새우튀김과 치킨으로 메뉴가 구성됨과 동시에
배달료도 무료라서 망설임 없이
음식을 주문하게 되었다.

 

2. 새우치킨덤 속초점 소개

새우치킨덤 속초점은 배민 기준 배달만 가능했으며,
운영시간은 매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11시까지였다.
그리고 최소주문금액은 16,900원이었다.

 

3. 주문했던 메뉴와 가격

내가 선택했던 메뉴는 반반메뉴였고,
세부사항으로 통새우+닭다리순살
후라이드반 양념반을 선택했다.
그리고 가격은 총 19,900원이었으며,
가격대는 비싸다고 느껴지진 않았다.

 

4. 배달 소요 시간

업체 측 예상 소요 시간은 50-60분이었으나
실제로 걸린 배달 소요 시간은 약 30-40분 정도였다.

 

5. 음식 언박싱 & 후기

모든 음식들은 투명한 비닐봉지 속에 담아져 있었고,
음식들은 파손 없이 온전한 상태로 전달되었다.

구성은 통새우와 닭다리순살로 이루어진 반반메뉴,
치킨무, 코카콜라 캔 245ml, 알새우칩,
통새우볼로 이루어져 있었는데,
알새우칩과 통새우볼은 서비스로 제공되었다.
그리고 음식의 열기는 뜨겁지도 차갑지도 않은
중간 정도의 열기였다.

주메뉴가 포장되어 있던 상자는
전체적인 색상이 붉은색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식욕이 한 층 더 상승되었으며,
윗부분에는 "프리미엄 새우 치킨"이라는 문구가
영어로 프린팅 되어 있었다.

치킨 상자를 개봉하니
통새우 & 닭다리순살 반반메뉴가 모습을 드러냈고,
후라이드 맛과 양념 맛은 서로 섞이지 않도록
2개의 종이 용기에 나뉘어서 담아져 있었다.
그리고 전체적인 양은 혼자나 2명이서
먹기에 좋은 양이었으며,
새우와 닭다리순살의 비율은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5:5였다.
추가로, 새우의 총개수는 10개 이상이었다.

후라이드맛의 통새우와 닭다리순살 치킨은

겉바속촉하면서 부드러웠는데,

튀김옷은 살짝 두께감이 있었으나

눅눅함 없이 바삭바삭했고

새우와 닭다리순살은 잡내 없이 부드러웠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간이 적당히 되어 있어서

소스나 소금이 필요하다고 느껴지지 않았다.

양념맛 통새우와 닭다리순살은

후라이드에 달콤한 양념이 더해진 맛이었으며,

튀김옷은 양념이 묻혀져 있었음에도

바삭함이 유지되고 있었다.

그리고 양념소스는 심하게 달지 않아서

전혀 느끼하지 않았고,

통새우와 닭다리순살과도

따로 노는 것 없이 잘 어우러졌다.

개인적으로, 2가지 맛의 반반메뉴는

내 입에 거부감 없이 잘 맞았으며,

후라이드 맛에 레몬즙을

살짝 뿌려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았다.

치킨무는 상당히 차가운 상태로 제공되었으며,

신선한 상태의 무들이 플라스틱 용기에 담아져 있었다.

무의 양이 개인적으로 살짝 적게 느껴지긴 했지만,

맛은 새콤 아삭해서 기름의 느끼함을 확 잡아주었다.

서비스로 제공된 알새우칩과 통새우볼은

식후 마무리로 먹기에 좋았는데,

알새우칩은 모두가 아는 새우맛 과자의 맛이었고

통새우볼은 새우의 식감이 느껴지는 볼카츠의 맛이었다.

245ml의 코카콜라는 서비스로 제공되었으며,

막판에 입가심용으로 마시기 좋은 양이었다.

 

6. 총평

새우치킨덤 속초점에서

처음으로 배달시켜먹었던 반반메뉴는

가격, 양, 맛에서 모두 만족스러웠고,

식재료들도 너무 신선하다고 느껴졌다.

다음에는 가족들과도 함께 먹어볼 예정이며,

새우와 치킨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이곳의 음식을 드셔보셨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