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디저트

롯데마트 PB 브랜드 오늘좋은 한입에 쏙 미니 웨하스

950914 2023. 5. 29. 01:37

평소에 웨하스 과자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며칠 전엔 웨하스 과자가 너무 생각나길래

근처의 롯데슈퍼에 해당 제품을 구매해서 먹어보았다.

그래서 오늘은 내가 롯데슈퍼에서 구매해서 먹었던

미니 웨하스 과자를 리뷰하고자 한다.

 

1. 롯데슈퍼에서 구매한 웨하스 제품 소개

내가 롯데슈퍼에서 구매했던 웨하스 제품은

롯데마트 PB 자체 브랜드인 오늘좋은에서 만든

한입에 쏙 미니 웨하스 바닐라맛 제품이며,

가격은 1봉지당 2,500원이었다.

그리고 바닐라맛 외에도 파인애플맛과 딸기맛이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었고,

1봉지 당 과자의 내용량은 190g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2. 한입에 쏙 미니 웨하스 상세 정보

해당 제품의 포장비닐은

지퍼팩의 형태로 이루어져 있어서

보관에 상당히 용이했으며,

유통기한은 약 7-8개월

정도로 상당히 넉넉했다.

그리고 제품의 원재료에는 밀가루, 설탕,

식물성유지, 유당, 유청, 전란액,

포도당, 천연향료, 정제소금,

밀글루텐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100g당 영양정보 중 (총 내용량의 절반 정도)

탄수화물은 68g, 단백질은 5g,

지방은 26g, 당류는 44g, 나트륨은 140mg,

비타민C는 40mg으로 이루어져 있었다.

 

3. 양과 맛 후기

봉투를 개봉하니

작은 형태의 바닐라맛 미니 웨하스가 

모습을 드러냈으며,

과자들은 부스러짐 없이

온전한 상태로 담아져 있었다.

그리고 과자의 양은 한 번에 먹기에는 살짝 많았고,

약 2-3회로 나누어 먹기에 좋은 양이었다.

오늘좋은 한입에 쏙 미니 웨하스 제품의 맛은

바삭한 바닐라맛 웨하스의 맛이었는데,

과자 부분은 딱딱함 없이 으스러지듯 바삭해서

씹는 식감이 상당히 좋았으며

크림 부분은 촉촉하면서 느끼함 없이 달콤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과자를 부담 없이 맛있게 먹었고,

해당 과자는 어느 음료와도 잘 어울릴 것 같았다.

 

4. 총평

오늘좋은에서 만든

한입에 쏙 미니 웨하스 제품은

가격, 양, 맛에서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었으며,

단순히 가성비만 챙긴 제품이 아니라서

오늘좋은에서 만든 다른 제품들도

구매해서 먹어볼 예정이다.

그리고 맛있는 웨하스 제품을

찾고 계신 분이 계시다면

롯데슈퍼나 롯데마트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해서 드셔 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