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투자

토스뱅크 체크카드 퍼플&그린 발급 완료!

10월 6일,
사전 예약을 했던 토스뱅크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는 알림을 받았다.

토스뱅크는 1금융권일 뿐만 아니라
통장 이자율도 2%였기 때문에,
나는 서둘러 개설 완료!
그리고 체크카드도 동시에 신청했다.

내가 신청한 카드 색상은
[퍼플&그린]
갠적으로 이 색상이 가장 이뻤다.

그리고 체크카드를 신청하면서 가장 신기했던 것이있다.
그 것은 바로 카드 속에 장착된 OTP 기능인데,
고액을 이체할 때 카드만 휴대폰에 갖다대면
OTP인증이 완료된다고 한다.

토스뱅크 체크카드 퍼플&그린 (앞면)
토스뱅크 체크카드 퍼플&그린 (뒷면)


10월 14일 토스로부터 체크카드가 배송되었다.
배송은 일주일 정도 소요되었다.

이 카드는 정말 20-30대를 공략한 것 마냥
트렌디하고 이쁘다고 느껴졌다.
그래서 들고다니면서 결제하는 맛이 있었다.
이러다 과소비하는 것은 아닌지...ㅎ

어쨌든, 이자율이 참 좋은 뱅크의 체크카드라
당분간은 이 카드만 고집해서 사용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