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디저트

할리스커피에서 먹었던 바닐라 딜라이트 케이크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950914 2023. 6. 24. 22:35

할리스커피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카페 프랜차이즈 중 하나이다.
그래서 케이크와 커피의 조합으로
메뉴를 주문하여 먹는 편인데,
이번 글에서는 얼마 전에 주문해서 먹었던
케이크와 커피를 리뷰하고자 한다.

1. 할리스커피 속초영랑해변DI점 운영정보

내가 방문했던 할리스 매장은
할리스커피 속초영랑해변DI점이었으며,
속초 등대해수욕장 앞에 위치해 있었다.
그리고 매장의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7시 혹은 8시부터 오후 10시 혹은 11시까지였고,
매장의 뒤편에는 작지 않은 규모의
주차시설이 마련되어 있었다.
참고로, 주차 공간 이용 요금은
매장 이용 고객에 한해 2시간 무료였다.

2. 주문한 메뉴와 가격

내가 주문했던 케이크와 음료는
5,900원 가격의 바닐라 딜라이트 케이크와
5,500원 가격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벤티였으며,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경우
멤버십 무료 사이즈업 혜택이 적용되어
500원이 할인되었다.
개인적으로, 할리스커피의 멤버십 혜택은
다른 곳과 비교해 상당히 매력적이라 생각한다.

3. 케이크와 음료 후기

케이크와 음료는 주문한 지
5분도 지나지 않아 준비되었고,
직원분께선 음식을 친절하게 전달해 주셨다.
그리고 오션뷰가 보이는 창가 쪽 좌석에 앉아
케이크와 음식들을 먹기 시작했다.

바닐라 딜라이트 케이크는
시그니처 음료 중 하나인 바닐라 딜라이트가
갸또 스타일의 케이크로 구현된 메뉴였으며,
함유된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칼로리(열량)는 538kcal, 단백질은 9g,
포화지방은 19.6g, 당류는 29g,
나트륨은 183mg으로 이루어져 있었다.
그리고 케이크의 단면을 확인해 보면
아래부터 갸또 시트, 바닐라 딜라이트 가나슈,
밀크 가나슈, 바닐라 딜라이트 생크림
4가지로 이루어져 있었고,
맛은 달콤하면서 꾸덕한
바닐라 크림 라떼 케이크의 맛이었다.
또한 갸또 시트는 촉촉하면서 부드러웠으며,
바닐라 딜라이트 가나슈와 밀크 가나슈는
캐러멜처럼 너무나도 쫀득 꾸덕했다.
그래서 해당 케이크는 내 입에 잘 맞았고,
아메리카노와도 잘 어우러졌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벤티 사이즈의
용량은 591ml였으며,
맛은 산미 없이 고소하면서 진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맛이었다.
그리고 충분한 양의 샷이 포함되어서 그런지
음료의 농도는 밍밍함 없이 진했고,
로스팅 상태도 너무 좋아서
탄맛은 전혀 느껴지지 않았다.
개인적으로 할리스커피의 아메리카노를
너무나도 좋아하는 편인데
이번에도 해당 음료를 실망 없이 마셨으며,
이번에 신메뉴로 출시된
블랙아리아 아메리카노도
기대감을 갖고 마셔볼 계획이다.

4. 총평

할리스커피에서 먹었던
바닐라 딜라이트 케이크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조합이 너무나도 좋았던 메뉴였고,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을 것 같다.
그래서 다음에도 해당 메뉴들을
재주문하여 먹을 예정이며,
할리스에서 어떤 메뉴를 먹어야 할지
고민 중이신 분이 계시다면
두 가지 메뉴를 권해드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