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

CU편의점 점보4단샌드 햄감자&게맛살 : 영양정보, 원재료, 구성, 맛 정리

어제 저녁, 운동을 끝내고 집에 오면서
CU편의점에 들려 샌드위치를 구매했다.

개봉전 점보4단샌드 햄감자&게맛살 샌드위치

내가 구매한 제품은 점보4단샌드 햄감자&게맛살이다.
가격은 2,500원이었고, 칼로리는 총 383kcal였다.

원재료명

샌드위치의 원재료에는
밀가루, 쇼트닝, 절임양배추, 마요네즈,
게맛살큰잔치, 소맥전분, 게엑기스, 프레스햄,
옥수수전분, 건조감자플레이크 등이 포함되어 있었다.

주의사항

포장지에는 주의사항도 적혀 있었는데,
구매 후 즉시 취식이 권장되며,
보관시 0도~10도의 온도로 냉장보관 되어야 한다.

점보4단샌드 햄감자&게맛살 샌드위치

점보4단샌드 햄감자&게맛살 샌드위치는
2개의 햄감자 샌드위치와
2개의 게맛살 샌드위치로 구성되어 있었다.

먼저, 햄감자 샌드위치는
식빵, 감자샐러드, 오이,
소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식빵+오이+감자샐러드의 맛이
조화를 이루고 있었다.

다음으로, 게맛살 샌드위치는
식빵, 게맛살샐러드, 양상추,
소스 등으로 이루어져 있었고,
게맛살이 맛이 정말로 강했다.

두가지 샌드위치는 서로 다른
개성을 띄고 있었고,
나는 두가지 모두 맛있게 먹었다.
특히, 게맛살 샌드위치는
유독 게맛이 강했기 때문에,
게맛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한다.

[정리]

구성과 칼로리 모두 나쁘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이 것을 또 사먹고 싶은 생각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