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건강

GNM자연의품격 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 영양제 제품 가격, 효능, 섭취 후기

나는 매일 아침마다 아침 식사를 마친 후에
유산균, 종합비타민, 칼슘, 마그네슘,
오메가3, 홍삼스틱 영양제를 챙겨 먹고 있다.
그리고 얼마 전에 칼슘과 마그네슘이
거의 다 소진되어 가길래 G마켓에서
칼슘과 마그네슘이 함유된 영양제 제품을 구매했는데,
이번 글에서는 처음으로 구매한
영양제 제품을 리뷰하고자 한다.

1. 구매한 영양제 제품과 가격

내가 지마켓에서 구매한 영양제 제품은
GNM자연의품격
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 90정 2통이며,
가격은 택배비 없이 19,920원이었다.

2. 배송 소요 기간

내가 구매한 제품은 구매 당일 발송되었으며,
다음날 바로 수령할 수 있었다.

3. 제품 언박싱 & 제품 상세 정보

제품은 "G마켓 옥션 스마일배송"이라는 문구가
프린팅 된 갈색의 택배 상자에 담아져 있었고,
택배 상자는 파손 없이 온전한 상태로 배송되었다.

택배 상자 속에는 에어팩으로 감싸진
제품이 담아져 있었으며,
꼼꼼한 포장 덕분에 제품은
파손 없이 온전한 상태였다.

GNM자연의품격
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 제품의
포장상자에는 제품과 관련된 정보들이
상세하게 기재되어 있었고,
하나씩 정리해 보면 아래와 같다.

1) 원재료
해조칼슘, 산화마그네슘, 산화아연,
비타민D3혼합제제분말, 결정셀룰로스,
CMC칼슘, 유단백가수분해물, 비타민C,
상어연골분말, 아미노산혼합제제, 황산망간 등

2) 영양정보와 함유량
열량 0kcal, 탄수화물 0g, 단백질 0g,
지방 0g, 칼슘 300mg, 마그네슘 150mg,
아연 8.5mg, 비타민D 10ug, 망간 0.9mg

3) 효능
(1) 뼈와 치아 형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2) 면역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다.
(3) 정상적인 혈액응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4) 근육 및 신경 기능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5) 칼슘과 인이 흡수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6)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도움을 줄 수 있다.
(7)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4) 제조사와 내용량
대원헬스케어(주), 1통당 90정

5) 섭취방법
1일 1회 1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제품이 포장되어 있던 상자의 입구에는
개봉 방지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었으며,
상자가 임의로 개봉될 염려가 적었다.

상자 속엔 알약이 담긴 플라스틱
용기가 포장되어 있었고,
용기의 측면에는 상자와 마찬가지로
제품 정보가 상세히 기재되어 있었다.

용기의 뚜껑 개방 방식은
뚜껑을 누른 후 돌려서 열고 닫는 형태였으며,
용기의 입구엔 2차 보호씰이 부착되어 있었다.
그래서 제품을 더욱 안심하여 섭취할 수 있었다.

2차 보호씰이 제거된 용기 속엔
알약과 투명한 비닐이 담아져 있었고,
비닐은 충격으로 인한 알약의 파손을 우려해
함께 담아져 있었던 것 같다.

알약의 색상은 흰색이었으며,
크기는 성인 손가락 1마디 보다 살짝 작은 정도였다.

4. 한 달 섭취 후 남기는 후기

해당 제품을 구매하여 아침마다 섭취한 지
약 한 달 정도가 지났는데,
부담 없이 만족하며 섭취하고 있다.
그리고 섭취 후 속 울렁거림, 속 쓰림,
설사, 복통 등의 불편감을
개인적으로 경험하지 못했고,
효능도 체감상으로 경험하진 못했다.
그래서 영양제를 섭취하는 데 있어
불편함을 경험하지 않는 것을
최우선으로 하는 나로선
해당 제품이 너무 마음에 들었으며,
앞으로도 꾸준히 해당 제품을 섭취해 나갈 예정이다.

5. 정리

처음으로 지마켓에서 구매한 GNM자연의품격
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 제품은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품격 있는
경험을 할 수 있는 제품이었으며,
앞으로도 제품을 만족하며 섭취해 나갈 예정이다.
그리고 부담 없이 섭취하기 좋은
올인원 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 제품을
찾고 계신 분이 있으시다면
GNM자연의품격 제품을 고려해 보시길
추천드리고 싶다.

[설선물/총 6개월분] GNM 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 90정 x 2병 / 뼈건강

카카오톡 스토어 GNM자연의품격

store.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