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건강

편의점 역대급 프로틴 음료 추천! 함소아 짱구 액션가면 프로틴액트 바나나맛 솔직 구매 섭취 후기

얼마 전,
프로틴 음료를 구매해서 마시기 위해
CU편의점에 방문했다.
그리고 프로틴 함량이 역대급인 제품을 발견했는데,
이번글에서는 CU편의점에서 구매해서 마셨던
프로틴 음료 제품을 리뷰하고자 한다.

1. CU편의점에서 구매한 제품과 가격

내가 CU편의점에서 구매한 제품은
함소아제약에서 출시한
함소아 짱구 액션가면 프로틴액트
바닐라맛 제품이었고,
가격은 1팩당 3,000원이었다.
그리고 현재 2+1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서
3팩을 6,000원에 구매할 수 있었다.

2. 액션가면 프로틴액트 제품 상세 정보

액션가면 프로틴액트 바닐라맛
제품의 용기는 종이팩으로 이루어져 있었으며,
용기에는 짱구 & 액션가면 이미지와 함께
제품 정보들이 자세하게 기재되어 있었다.
그리고 해당 정보들을 정리해 보면 다음과 같다.

1) 주요 특징
- 함소아제약 전문연구원이 개발한 제품
-뉴질랜드산 폰테라 MPC 단백질 사용
- BCAA 5,000mg, L-카르니틴 200mg 함유
- 필수아미노산 9종 9,000mg 함유
- 바나나맛이 진하게 더해진 단백질 음료

2) 원재료
농축유단백분말, 탈지분유, 프락토올리고당,
치커리뿌리추출물, 바나나농축액, L-카르니틴,
L-로이신, L-이소로이신, L-발린, 레시틴,
아세설팜칼륨, 카라기난, 규소수지, CMC
소르비탄지방산에스테르, 폴리소르베이트60 등

3) 제조원과 내용량
(주)함소아제약 익산공장, 330ml

4) 영양정보
열량 220kcal, 탄수화물 17g, 단백질 30g,
나트륨 200mg, 지방 3.4g, 당류 8g,
BCAA 5,000mg, 필수아미노산 9,000mg

5) 보관방법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곳에 실온보관하면 된다.

제품의 뚜껑은 돌려서 개봉하면 되는 형태였고,
개봉 후 내용물의 색상은 연노란색이었다.

3. 음료 섭취 후기

음료를 직접 섭취해 보았을 때
음료의 양은 운동을 마친 후
한 번에 마시기 좋은 양이었으며,
맛은 걸쭉하면서 진한 바나나맛 우유의 맛이었다.
그리고 내용물에선 별다른
이물감이나 쓴맛은 느껴지지 않았고,
농도도 밍밍함 없이 상당히 진했다.
그래서 나는 개인적으로 해당 제품을
아주 맛있게 마셨으며,
단백질, BCAA, 필수아미노산의
함량이 상당히 높아서 더더욱 만족스러웠다.

4. 정리

여태까지 편의점에서 구매해서
마셨던 프로틴 음료는 프로틴 분말 제품과 비교해
함유 성분 및 함유량에서
부족한 면이 없지 않아 있었는데,
함소아제약에서 직접 개발하여 만든
함소아 짱구 액션가면 프로틴액트 바닐라맛 제품은
함유 성분 및 함유량, 프로틴 함량에서
너무 우수하다고 느껴졌다.
그래서 고객의 니즈가 확실히
반영된 제품인 것 같았고,
앞으로는 편의점 프로틴 음료로
해당 음료만 구매해서 마실 것 같다.
혹시라도 편의점에서 구매해서 마시기 좋은
프로틴 음료를 찾고 계신 분이 있으시다면
함소아 프로틴을 적극 추천드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