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비욘드 딥 모이스처 스무딩 바디 에멀전 바디로션 & 센슈얼 딜라이트 핸드크림 남녀 공용으로 적극 추천

몇 달 전, 지인분께서
비욘드 딥 모이스처 크리미 바디워시와
딥 모이스처 스무딩 바디에멀전을
사용해 보라며 선물로 전달해 주셨다.
그리고 나는 해당제품 꾸준히 이용해 왔는데,
너무나도 만족스럽길래 내돈내산으로
비욘드의 제품들을 구매해 보았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비욘드 공식몰에서
구매한 바디로션 제품과 핸드크림 제품을
하나씩 리뷰하고자 한다.

 

1. 비욘드에서 구매한 제품은?

내가 비욘드 공식몰에서 구매했던 제품은
60,000원 가격의
딥 모이스처 스무딩 바디에멀전 1L,
40,000원 가격의
딥 모이스처 스무딩 바디에멀전 500ml,
12,000원 가격의
센슈얼 딜라이트 핸드크림이었으며,
사은품으로 조리개 파우치,
비욘드 딥모이스처 바디크림 5ml,
딥모이스처 바디워시 5ml가 제공되었다.
그리고 총 주문금액은 112,000원이었고,
실 결제금액은 쿠폰할인 34,000원,
기간할인 18,000원, 적립금 사용 4,000원
페이코 12%(6,720원) 할인이
적용되어 49,280이었다.

 

2. 비욘드 택배 언박싱 & 제품 상세 정보

1) 택배 언박싱

제품은 주문 다음날 발송되었으며,
발송 다음날 문제없이 배송 완료되었다.
그리고 갈색의 택배상자에는
LG생활건강 문구가 프린팅 되어 있었고,
안전한 배송 덕분에
상자는 오염 및 파손 없이 온전한 상태였다.

택배 상자 속엔
제품들과 에어팩이 가지런히 담아져 있었으며,
에어팩 덕분에 제품들은 망가짐 없이
온전한 상태로 유지되고 있었다.

내가 주문했던 제품들과 사은품들은
하나도 빠짐없이 상자 속에 담아져 있었고,
구성은 딥 모이스처 스무딩 바디 에멀전 1L,
딥 모이스처 스무딩 바디 에멀전 500ml,
센슈얼 딜라이트 핸드크림 100ml,
조리개 파우치, 비욘드 딥 모이스처 바디크림 5ml,
딥 모이스처 바디워시 5ml로 이루어져 있었다.

그럼 지금부터 구매한 제품 3가지를
하나씩 살펴보고자 한다.

 

2) 딥 모이스처 스무딩 바디 에멀전 1L

(1) 주요 특징
- 부드러운 머스크향과 포근한 파우더향이
어우러진 바디로션 제품
- 세라마이드와 모링가 오일로 구성된
스킨미믹 세라마이드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피부 장벽 보호 및 보습 케어
-스쿠알란 오일, 호호바 오일, 동백 오일로

구성된 내추럴 오일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영양과 보습 공급 및 피부 보호

-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 타르색소 무첨가

- 메틸, 에틸, 프로필, 부틸파라벤 무첨가

(2) 전 성분

사이클로펜타실록세인, 변성알코올, 정제수,

글리세린, 하이드로제네이티드폴리데센,

부틸렌글라이콜, 베타인, 판테놀,

세라마이드엔피, 드럼스틱씨오일,

동백나무씨오일, 호호바씨오일, 스쿠알란,

마시멜로뿌리추출물, 쌀배아추출물, 토코페롤,

하이드로제네이티드올리브오일불검화물,

포트마리골드꽃추출물, 쌀배아오일,

올리브오일, 레이디스맨틀추출물 등

 

(3) 내용량

1L

 

(4) 사용법

샤워나 목욕 후에 바디로션을

전신에 발라주면 된다.

제품 상자를 개봉하니 그 속에는

바디로션과 설명서가 담아져 있었으며,

바디로션 용기의 윗부분에

종이 가루 같은 것들이 묻어 있긴 했으나

손쉽게 제거되었다.

제품 용기의 형태는 펌프형 용기였고,

용기의 색상은 아이보리색,

뚜껑의 색상은 검은색이었다.

그리고 용기의 크기는 1L라서 상당히 컸으며,

용기의 입구 펌핑 방지 캡이 끼워져 있어서

내용물은 전혀 새어 나오지 않았다.

그리고 용기의 측면에는 상자와 마찬가지로

제품 정보들이 상세히 기재되어 있었다.

 

3) 딥 모이스처 스무딩 바디 에멀전 500ml

딥 모이스처 스무딩 바디에멀전 500ml 제품은

앞서 정리했던 1L 제품과 비교해

용량만 다를 뿐 주요 특징,

전 성분, 사용법 모두 동일했다.

상자를 개봉하니 그 속에는

1L 제품과 마찬가지로

바디로션과 설명서가 깔끔하게 담아져 있었고,

제품의 용기는 파손 없는

상태로 유지되고 있었다.

제품 용기의 형태와 색상은

1L 제품과 동일했으며,

용기의 입구엔 펌핑 방지 캡이 끼워져 있어서

내용물이 새어 나오는 문제는

전혀 발생하지 않았다.

그리고 용기의 측면엔 제품 정보가 기재된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었다.

 

4) 1L 제품과 500ml 제품 크기 비교

바디로션 1L의 용기와 500ml의 용기를

서로 비교해 보았을 때

500ml 용량의 용기는 한 손에

푸짐히 잡힐 정도로 충분히 컸으나

1L 용량의 용기가 얼마나 크던지

서로 맞대어 놓으니

500ml 용량의 용기가 작게만 느껴졌다.

그래서 1L 용량의 용기는 휴대용보다는

실내에 비치해 놓고 사용하기에 제격이었다.

 

5) 바디워시 내용물

딥 모이스처 스무딩 바디 에멀전 제품의

내용물의 형태는 부드러운 크림이었고,

내용물의 색상은 흰색이었다.

그리고 내용물의 향은

베이비 로션의 향과 비슷해서

누구나 좋아하실만한 향이었다.

 

6) 센슈얼 딜라이트 핸드크림 100ml

(1) 주요 특징

- 투베로즈향과 자스민향이 

어우러진 핸드크림 제품

-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 파라벤 4종 무첨가

- 합성 색소 최소화

 

(2) 전 성분

글라이콜스테아레이트에스이, 정제수,

글리세린, 다이메티콘, 메틸프로판다이올,

시어버터, 판테놀, 세틸알코올, 해바라기씨왁스,

소듐폴리아크릴레이트, 그린와틀꽃왁스,

동백나무씨오일, 호호바씨오일, 스쿠알란,

커먼자스민꽃/잎추출물, 토코페롤 등

 

(3) 내용량

100ml

 

(4) 사용법

손에 내용물을 덜어 펴 바르면 된다.

개봉된 상자 속엔 핸드크림 제품이

온전한 상태로 담아져 있었으며,

핸드크림 제품의 용기는 튜브 용기였다.

그리고 제품의 뚜껑은 돌려서 열고 닫는 형태였고,

용기의 색상은 회색, 뚜껑의 색상은 검은색이었다.

또한 뚜껑이 개봉된 용기의 입구엔

별도의 보호씰이 부착되어 있진 않았다.

 

7) 핸드크림 내용물

센슈얼 딜라이트 핸드크림 제품의

내용물의 형태는 부드러운 크림이었으며,

내용물의 색상은 흰색이었다.

그리고 내용물의 향기는

진한 자스민 꽃의 향이었다.

 

8) 사은품

사은품으로 조리개 파우치,

딥 모이스처 리페어 바디 크림,

딥 모이스처 크리미 바디 워시가 제공되었고,

나는 3가지 모두 깨알같이 사용했다.

조리개 파우치의 경우

헬스장용 화장품 가방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바디 크림과 바디 워시의 경우

헬스장에서 사용을 완료했다.

 

3. 바디로션 & 핸드크림 실사용 후기

1) 바디로션 후기

아침, 저녁으로 샤워를 끝낸 후

바디워치 제품을 전신에 발라주고 있는데,

내용물은 피부에 끈적임이나 질척거림 없이

부드럽게 피부에 흡수되었다.

그리고 보습력이 상당히 우수해서

건조함이나 건조함으로 인한 간지러움을

전혀 경험하지 못했고,

은은한 파우더 향이 오랜 시간 지속되어서

하루종일 쾌적한 기분을 느낄 수 있었다.

그래서 해당 제품이 기능과 향기 면에서

불만 없이 너무 만족스러웠으며,

양도 푸짐해서 부족함 없이 사용할 수 있었다.

특히나 1L의 용량은 정말로 많은 양이라

가족 모두가 사용하기에 너무나도 좋았고,

우리 엄마도 역시 향과 보습 면에서

너무 만족스럽다고 말씀해 주셨다.

 

2) 핸드크림 후기

핸드크림 제품의 경우

손을 씻은 직후나 외출하기 직전에

손 전체에 발라주고 있는데,

내용물은 끈적임 없이

손에 부드러우면서 가볍게 흡수되었다.

그리고 손에 땀이 많은 타입임에도

흡수력이 우수해서 그런지

미끄러움 등의 불편함을 경험하지 못했으며,

자스민 꽃의 향도 은은해서

거부감이 전혀 느껴지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해당 제품을 불만 없이

상시 사용해오고 있다.

 

4. 정리

처음으로 비욘드 공식몰에서

바디로션 제품과 핸드크림 제품을

내돈내산으로 구매해서 사용해오고 있는데,

두 가지 제품 모두 향기와 기능 면에서

너무 우수해서 만족 그 자체였다.

그리고 다양한 혜택으로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합리적인 소비라고 느껴졌고,

다음에도 무조건 재구매할 생각이다.

그래서 비욘드의 제품들은 앞으로도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을 것 같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기 좋은

바디로션 혹은 핸드크림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께

딥 모이스처 스무딩 바디 에멀전 제품과

센슈얼 딜라이트 핸드크림 제품을 

적극적으로 추천드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