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건강

대원제약 대원헬스랩 비타민 미네랄 옥타코사놀 원데이멀티팩 & 온가족 츄어블 비타민D 12개월분 구매 후기

평소에 나는 건강을 챙기기 위해
여러 종류의 영양제를 섭취해오고 있다.
그리고 비타민 & 미네랄 제품은
습관처럼 매일 챙겨 먹고 있는데,
기존에 섭취하던 제품이 모두
소진되었길래 장대원에서 새로운
영양제 제품을 구매했다.
그래서 이번글에서는 대원제약 공식몰에서
구매한 제품들을 리뷰하고자 한다.

1. 대원제약 공식몰에서 구매한 제품

내가 대원제약 공식몰에서 구매했던 제품은
119,000원 가격의 대원헬스랩
원데이 멀티팩 12개월분+쇼핑백 증정 제품과
100원 가격의 [신규회원 한정수량]
장대원 온가족 츄어블 비타민D 제품이었고,
총 지불된 금액은
10,000원 회원 가입 기념 쿠폰 할인과
페이코 55%(최대 5만원) 쿠폰 할인이 적용되어
59,100원이었다.
사실상 유명 제약회사의 영양제를
이러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다는 점은
너무나도 좋은 기회라고 느껴졌다.

2. 대원제약 제품을 선택한 이유

내가 수많은 영양제 중
대원제약의 제품을 선택하여 구매한 이유는
2가지의 이유 때문에서였다.
첫 번째 이유는 대원제약은
숙련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갖고 있는 회사라서
안정성이 확보된 영양제 제품을
판매할 것이라 보았기 때문이며,
두 번째 이유는 페이코에서
55% 할인쿠폰을 지급하여
파격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3. 택배 언박싱 & 전체 구성

내가 구매한 제품은 구매한 지 1시간 내에
발송되었다는 문자가 수신되었고,
다음날 제품을 바로 수령할 수 있었다.
그리고 12개월분의 제품이 담아져 있어서 그런지
상자의 크기가 생각보다 컸으며,
택배 상자는 오염 및 찍힘 등의 파손 없이
온전한 상태로 배송되었다.

택배상자를 개봉하니 상자 속은
제품들과 에어팩으로 빈틈없이 채워져 있었고,
꼼꼼한 포장 덕분에 제품은 문제없이
온전한 상태로 담아져 있었다.

제품의 전체 구성을 살펴보면
6상자의 대원헬스랩 원데이 멀티팩 제품,
1상자의 온가족 츄어블 비타민D 제품,
7개의 대원제약 쇼핑백으로 이루어져 있었으며,
쇼핑백의 개수가 생각보다 많아서
다른 분들께 선물하기에도 딱이었다.
그럼 지금부터 제품들을 하나씩
들여다보도록 하자

4. 대원제약 대원헬스랩 원데이멀티팩 정보

대원제약 대원헬스랩 원데이 멀티팩 제품은
지용성 비타민, 수용성 비타민,
옥타코사놀, 미네랄이 모두 함유된 제품이었고,
제품 상자의 디자인은
상당히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웠다.

상자의 측면과 후면에는 제품의
상제 정보들이 기재되어 있었는데,
해당 정보들을 정리해 보면 다음과 같다.

1) 함유 성분과 함량
비타민A 700ug RAE, 비타민B12 24ug,
비타민C 100mg, 비타민D 10ug,
나이아신 15mg NE, 아연 2.55mg,
비타민E 11mg a-TE, 판토텐산 5mg,
셀렌 16.6ug, 비타민B1 12mg,
비오틴 30ug, 망간 0.9mg,
비타민B2 14mg, 엽산 400ug DFE,
구리 0.24mg, 옥타코사놀 15mg,
비타민B6 15mg

2) 함유 성분별 기능 효능
(1) 비타민A
어두운 곳에서의 시각 적응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상피세포의 성장과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피부와 점막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2) 비타민B1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3) 비타민B2, 나이아신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4) 비타민B6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정상적인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5) 비타민B12
엽산 대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6) 비타민C
결합조직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철의 흡수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7) 비타민D
칼슘과 인의 흡수 및 이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뼈의 형성 및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8) 비타민E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9) 아연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에
도움을 줄 수 있다.
(10) 판토텐산, 비오틴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11) 셀렌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12) 망간
뼈 형성 및 에너지 이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13) 엽산
세포와 혈액생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적으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14) 구리
철의 운반과 이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15) 옥타코사놀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3) 1상자당 총 내용량
1,450mgX60포(60일분)

4) 보관방법
고온 다습하거나 직사광선이 없는
서늘한 곳에 보관하면 된다.

5) 섭취방법
1일 1회 1포(3정)를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제품 상자를 개봉하니
60포의 원데이멀티팩이 모습을 드러냈고,
모든 팩들은 파손 없이 가지런히 담아져 있었다.

1포의 원데이멀티팩의 포장재에는
제품명과 함유성분이 심플하게
기재되어 있었으며,
포장재의 끝 부분에 절취선이 표시되어 있어서
포장재를 쉽게 개봉할 수 있었다.

 포장재 속 내용물은 총 3가지의
알약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분홍색 알약은 지용성비타민,
노란색 알약은 수용성비타민,
흰색 알약은 옥타코사놀&미네랄이
함유되어 있는 알약이었다.
그리고 알약의 크기는
손가락 한마디의 길이보다 작았다.
 

5. 원데이멀티팩 섭취 후기

 대원헬스랩 원데이멀티팩을 직접 섭취했을 때
60일분의 알약이 60팩으로 소분 포장되어 있어서
편리성과 휴대성이 상당히 우수했으며,
알약의 크기가 크지 않아서
목 넘김에 있어 불편함을 느끼지 못했다.
그리고 제품 섭취 후 속 쓰림, 복통, 두통 등의
문제도 경험하지 못했다.
개인적으로, 몇 년 전에 구매하여 섭취했던
타사 비타민 제품들 중 하나가 섭취할 때마다
피로감이 더 몰려오는 동시에
하복부 통증이 지속적으로 발생해서
섭취를 중단하고 폐기했던 경험이 있는데,
대원헬스랩 원데이멀티팩 제품은
속이 너무나도 편안해서 너무 만족스러웠다.
 

6. 장대원 온가족 츄어블 비타민D 정보

장대원 온가족 츄어블 비타민D 제품은
비타민D가 함유된 제품이었고,
제품 상자의 전면에는 제품명과 함유 성분 등이
심플하면서도 큼직하게 기재되어 되어 있었다.

제품 상자의 측면과 후면에는 비타민D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들이 기재되어 있었으며,
해당 내용들을 정리해 보면 다음과 같다.

1) 함유 성분과 함유량
비타민D 50ug

2) 함유 성분 기능 효능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뼈의 형성과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3) 1통당 총 내용량
130mgX60정(60일분)

4) 보관방법
직사광선 및 고온다습한 곳이 아닌
서늘한 곳에서 보관하면 된다.

5) 섭취방법
1일 1회 1정을 씹어 먹으면 된다.

제품 상자를 개봉하니
제품 용기가 모습을 드러냈고,
제품의 용기는 플라스틱으로 이루어져 있었다.

제품의 용기에는 제품명과 제품 정보들이
심플하게 기재되어 있었으며,
용기의 크기는 한 손에
잡힐 정도로 상당히 작았다.

용기의 뚜껑은 누르면서
돌려서 열고 닫는 형태였고,
뚜껑이 제거된 용기의 입구엔
2차 보호씰이 신뢰감 있게 부착되어 있었다.

 플라스틱 용기 속엔 비닐완충재와 함께
조그마한 노란색이 담아져 있었으며,
알약의 크기는 튀밥의 크기와 유사했다.
 

7. 비타민D 섭취 후기

대원제약 장대원 온가족 츄어블 비타민D 제품을
직접 씹어서 섭취해 보았을 때
달콤한 파인애플 과즙의 맛과
캡슐의 쫄깃한 식감을 경험할 수 있었고,
불쾌감을 느낄만한 맛은 더해져 있지 않아서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았다.
그리고 섭취 후 복통 및 설사 등의 문제도
발생하지 않아서 만족 그 자체였다.

8. 정리

지금까지 대원제약 공식몰에서 구매한
대원헬스랩 원데이멀티팩 제품과
장대원 온가족 츄어블 비타민D 제품에 대해
하나씩 리뷰해 보았다.
두 가지 제품 모두 대충 만들어진 제품이
아니라는 것을 직접 섭취해
보면서 알 수 있었으며,
나는 앞으로도 이 두 가지 제품을
꾸준히 섭취하며 건강한 삶을 이어나갈 것이다.
그리고 편리성과 휴대성이 우수하면서
속이 편안한 비타민 & 미네랄 & 옥타코사놀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께 원데이멀티팩을
추천드리고 싶고,
온가족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비타민D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께
온가족 츄어블 비타민D 제품을 추천드리고 싶다.
 

9. 대원제약 공식몰 링크

장대원

60년 전통의 제약회사 대원제약의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장대원, 부모의 마음을 담아 꼼꼼하고 까다로운 기준으로 연구했습니다. 우리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장대원을 만나보세요.

daewonhealt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