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두피 진정 탈모 증상 완화 샴푸 추천, 비욘드 힐링포스 스캘프 클리닉 샴푸 리필 & 리필미 공용기 & 세척솔 후기

며칠 전, 사용해 오던 두피 샴푸가 모두 소진되었다.
그래서 최근에 바디로션을 구매했던 곳에서
샴푸 제품을 처음으로 구매해 보았는데,
이번 글에서는 비욘드 공식몰에서 구매한
두피 진정 및 탈모 증상 완화
샴푸 제품에 대해 리뷰해 보고자 한다.

1. 구매한 제품과 가격

내가 비욘드 공식몰에서 구매했던 제품은
24,000원 가격의 힐링포스 스캘프 클리닉
샴푸 리필 300ml 패키지
(리필미 공용기, 세척솔 포함)와
19,000원 가격의 힐링포스 스캘프 클리닉
샴푸 리필 300ml 단품이었으며,
비욘드 딥모이스처 바디크림 5ml와
딥모이스처 바디워시 5ml가
무료 증정으로 제공되었다.
그리고 실 결제 가격은 쿠폰 할인 3,000원,
기간 할인 12,900원, 적립금 사용 2,800원이
적용되어 24,300원이었다.

2. 택배 언박싱

내가 주문했던 제품들은
갈색의 택배상자에 포장되어 있었고,
택배상자에는 LG생활건강 로고가
조그맣게 프린팅 되어 있었다.
그리고 택배상자의 상태는
찌그러짐 등의 파손 없이 온전한 상태였다.

택배상자를 개봉하니
제품들은 파란색의 에어팩으로
꼼꼼하게 감싸져 있었으며,
파손된 제품은 하나도 없었다.

3. 전체 구성품

구매한 제품의 전체 구성품을 살펴보면,
힐링포스 스캘프 클리닉 샴푸 리필 300ml 2개,
리필미 공용기 1개, 세척솔 1개,
비욘드 딥모이스처 바디크림 5ml 1개,
딥모이스처 바디워시 5ml 1개로 이루어져 있었다.

4. 힐링포스 스캘프 클리닉 샴푸 리필 정보

비욘드 힐링포스 스캘프 클리닉
샴푸 리필 300ml 제품은
친환경 종이 소재 용기에 포장된
샴푸 리필 제품이었고,
별도의 용기에 옮겨 담아서
사용하면 되는 제품이었다.
그리고 해당 제품의 정보를 목록화하여
정리해 보면 다음과 같다.

1) 주요 특징
- 어성초, 상백피 등 8가지의 식물 추출 성분과
검은콩 추출물, 흑미강추출물, 검은깨추출물,
사철쑥잎추출물로 구성된
블랙 그린 카밍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두피 진정 및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샴푸 제품
(질병의 예방용 및 치료용 의약품은 아님)
- 두피의 비듬 세정을 위한
비듬 제거 특허 성분과 BHA 성분 함유
- 아르테미시아향이 첨가되어
청량한 향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
- 성인 여성 23명을 대상으로 시험 연구한 결과
제품 사용 직후 46.84% 두피 진정,
제품 사용 6주 후 71.64% 빠지는 모발 수 개선
- 독일더마테스트 EXCELLENT 등급 인증
- 비건 인증 및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 타르색소,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실리콘 오일 무첨가

2) 전성분
다이소듐라우레스설포석시네이트, 글리세린,
다이소듐라우릴설포석시네이트,
코카미도프로필베타인, 바이오틴,
소듐코코일이세티오네이트,
사철쑥잎추출물, 검정콩추출물, 흑미강추출물,
검은깨추출물, 살리실릭애씨드, 판테놀,
클림바졸, 나이아신아마이드, 약모밀추출물,
뽕나무껍질추출물, 병풀잎추출물, 소엽잎추출물,
클로브꽃추출물, 쓴풀추출물, 맥아추출물 등

3) 내용량
300ml

4) 효능 효과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5) 사용법
온수로 모발 및 두피를 충분히 적셔준 후
내용물을 모발과 두피에 마사지하여
물로 세정해 주면 된다.

종이 용기의 전면과 후면에는
손잡이가 만들어져 있었으며,
손잡이 덕분에 제품을 손쉽게 들 수 있었다.

종이 용기의 입구에는 뚜껑이 장착되어 있었고,
뚜껑은 쉽게 돌려서 열고 닫을 수 있었다.

5. 리필미 공용기 정보

리필미 공용기가 포장되어 있던 상자는
갈색의 바탕과 검은색의 문구로
깔끔하게 꾸며져 있었으며,
상자에는 해당 제품에 대한
정보들이 상세히 기재되어 있었다.

상자를 개봉하니 연분홍 색상의 용기와
연회색 색상의 펌프가 모습을 드러냈고,
용기는 파손 없이 온전한 상태로 담아져 있었다.

비욘드 리필미 공용기의 용량은 300ml였으며,
가로, 세로, 높이의 길이는 각각
5.9cm, 4.9cm, 16.4cm로써
아담한 사이즈의 용기였다.

해당 용기의 형태는 펌프형 용기였고,
펌프의 아랫부분에 안전핀이 장착되어 있어서
휴대하며 갖고 다니기에도 괜찮다고 느껴졌다.

6. 리필미 공용기에 담긴 샴푸

나는 리필미 공용기에
힐링포스 스캘프 클리닉 샴푸 리필 300ml
제품의 내용물을 직접 옮겨 담았는데,
공용기의 입구의 크기가 작지 않아서
내용물을 흘림 없이 옮겨 담을 수 있었다.

300ml 용량의 샴푸 리필 제품은
리필미 공용기에 모두 담아졌으며,
용기의 몸체에선 내용물이 비쳤다.
그래서 용기 내 내용물의
용량을 쉽게 파악할 수 있었고,
300ml의 샴푸가 채워져 있던 용기는
약 10-20% 정도의 여유 공간이
남아있던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7. 세척솔 정보

세척솔은 투명한 비닐봉지에 포장되어 있었으며,
손잡이와 봉은 플라스틱으로,
솔은 부드러운 고무 소재로 이루어져 있었다.
그리고 해당 세척솔은 길이가 상당히 길어서
리필미공용기는 물론
높이가 높은 텀블러 제품들까지
세척하기에 용이해 보였다.

8. 사은품 정보

사은품은 위에서 이미 언급했듯
딥 모이스처 리페어링 바디 크림과
딥 모이스처 크리미 바디 워시가 제공되었고,
두 제품은 다음 달 엄마가
일주일간 해외에 가실 때
사용하시라고 드릴 예정이다.

9. 샴푸 실사용 후기

직접 사용해 본
비욘드 힐링포스 스캘프 클리닉 샴푸는
어느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해도
좋을 샴푸라고 느껴졌다.
우선, 내 두피가 워낙 민감한 편이라
샴푸를 아무리 좋은 것으로 바꿔도
각질이 발생하면서 트러블 및 간지럼증이
심하게 발생하는 편이었는데
해당 제품은 처음에만 각질이 살짝 발생했을 뿐
지금은 완전히 적응하여
어떠한 문제없이 사용하고 있는 중이며,
다음으로, 향은 풀숲의 향과 유사한
아르테미시아향이었는데
은은하면서 신선함과 청량함을 갖고 있어서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었다.
마지막으로, 샴푸의 거품은
아주 적지도 아주 많지도 않게 발생했고,
해당 거품은 두피와 모발을
촉촉하면서도 뽀드득하게 세정해 주었다.
그래서 나는 해당 제품에 대해
큰 만족감을 경험했으며,
함께 해당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우리 엄마도 역시 자극적이지 않다며
긍정적인 후기를 남겨주셨다.

10. 정리

비욘드 공식몰에서 처음으로 구매한
힐링포스 스캘프 클리닉 샴푸, 리필미공용기,
세척솔은 가격, 향, 자극성 등 전반적인 면에서
불만 없이 너무 좋다고 느꼈고,
환경까지 고려된 제품이라
구매하길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나는 남은 용량을 남김없이 사용할 예정이며,
다음에는 비욘드의 다른 샴푸 제품들도
구매하여 사용해 볼 생각이다.
혹시라도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환경까지 고려된 친환경 샴푸 제품을
찾고 계신 분이 있으시다면
비욘드의 리필 전용 상품들을 추천드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