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호환 스타벅스 캡슐커피 싱글 오리진 콜롬비아 &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 & 블론드 에스프레소 & 하우스 블렌드 후기

얼마 전, 우리동네GS앱에서
지에스 더 프레시(GS THE FRESH) 픽업
1만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 것을 확인했다.
그래서 해당 앱을 이용해 제품을 구매했는데,
이번 글에서는 지에스 더 프레시에서
구매한 캡슐커피 제품을 리뷰하고자 한다.

1. 지에스 더 프레시에서 구매한 제품은?

내가 GS THE FRESH에서 구매했던 제품은
스타벅스 싱글 오리진 콜롬비아 캡슐커피,
스타벅스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 캡슐커피,
스타벅스 블론드 에스프레소 캡슐커피,
스타벅스 하우스 블렌드 캡슐커피였으며,
가격은 4가지 모두 각각 7,990원이었다.
그리고 실 결제 금액은 1만원 할인 쿠폰이
적용되어 21,960원이었다.

2. 직접 픽업한 4가지 제품들

픽업 예정 시간에 맞추어 매장에 방문하니
주문한 물건이 픽업대에 준비되어 있었고,
직원분께선 간단한 확인 절차 후
친절하게 물건을 전달해 주셨다.

그리고 캡슐커피들이 포장되어 있던

4가지의 상자들은 파손 없이 온전한 상태였다.

 

3. 스타벅스 싱글 오리진 콜롬비아 캡슐커피

싱글 오리진 콜롬비아 캡슐커피는

견과류의 향과 조화로움을 경험할 수 있는

미디엄 로스트 커피 제품이었으며,

커피의 강도는 약 7-9였다.

그리고 캡슐의 색상은 진한 주황색이었고,

권장 추출 용량은 에스프레소와 룽고였다.

 

4. 스타벅스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 캡슐커피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 캡슐커피는

구운 견과류와 초콜릿의 풍미를 경험할 수 있는

미디엄 로스트 커피 제품이었으며,

커피의 강도는 약 7-9였다.

그리고 캡슐의 색상은 초록색이었고,

권장 추출 용량은 룽고였다. 

 

5. 스타벅스 블론드 에스프레소 캡슐커피

블론드 에스프레소 캡슐커피는

부드럽고 라이트 한 바디감을 경험할 수 있는

스타벅스 블론드 로스트 제품이었으며,

커피의 강도는 약 4-6이었다.

그리고 캡슐의 색상은 노란색이었고,

권장 추출 용량은 리스트레토와 에스프레소였다.

 

6. 스타벅스 하우스 블렌드 캡슐커피

하우스 블렌드 캡슐커피는

견과류와 코코아의 풍미와 약간의 달콤함을

경험할 수 있는 균형 잡힌 커피 제품이었으며,

커피의 강도는 약 7-9였다.

그리고 캡슐의 색상은 갈색이었고,

권장 추출 용량은 룽고였다.

 

7. 직접 섭취 후기

구매한 40개의 캡슐커피들을

투명한 아크릴 캡슐 보관함에

담아 놓고 보관했으며,

매일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커피 머신을 이용해

스타벅스 캡슐커피를 추출하여

다양한 형태로 마셔 보았다.

나는 스타벅스의 캡슐커피를

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형태로 즐겼는데,

4종류의 캡슐커피는

서로 다른 맛과 향을 갖고 있었으나

스타벅스 특유의 로스팅 향 만큼은

동일하게 갖고 있었다.

그래서 스타벅스 매장에서

맛볼 수 있었던 커피의 맛을

집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었으며,

해당 캡슐커피들은 잡내나 과한 탄맛 없이

고소하면서 산미 없이 진해서

부담 없이 마시기에 너무나도 좋았다.

그리고 해당 캡슐들은 네스프레소의 캡슐처럼

알루미늄 소재로 구성되어 있어서

네스프레소 재활용 캡슐 수거시

함께 수거가 가능하다는 점이 너무나도 편리했다.

 

8. 총평

이번에 처음으로 스타벅스의 캡슐커피를 

저렴하게 구매해서 마셔보았는데,

스타벅스만의 신선한 커피의 맛을

집에서도 편하게 맛볼 수 있어서

너무나도 괜찮은 제품이라 느껴졌다.

그래서 나는 종종 해당 제품들을

구매하여 추출해서 마실 예정이고,

커피 머신을 사용하시는 분들께

해당 제품들을 꼭 한 번 드셔보시라고

적극 추천드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