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크로스핏 헬스 스쿼트 데드리프트 운동화로 추천하는 나이키 메트콘9 15% 할인 구매 후기

얼마 전, 헬스장에서 착용해 오던

운동화의 뒤꿈치 부분이 망가지면서

뒤꿈치에 지속적으로 자극이 가해졌다.

그래서 나이키 공식몰에서

새로운 운동화를 구매했는데,

이번 글에서는 내돈내산으로 구매하여

헬스장에서 착용하고 있는

운동화를 리뷰하고자 한다.

 

1. 나이키 공식몰에서 구매한 제품은?

내가 나이키 공식몰에서 구매했던 제품은

255mm 사이즈의

"나이키 메트콘9 브라이트 만다린"

제품이었으며,

가격은 169,000원이었다.

그리고 실 결제 가격은

 

 

15% 할인 쿠폰이 적용되어

143,650원이었고,

네이버페이 간편 결제가 가능하여

네이버페이를 이용해 금액을 지불했다.

 

2. 택배 언박싱

내가 주문한 제품은 오후쯤 주문되었음에도

당일 출고되었으며,

출고 다음날에 바로 수령할 수 있었다.

그리고 제품은 갈색의 택배박스에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었고,

박스는 오염 및 찍힘 없이

온전한 상태로 배송되었다.

택배박스를 개봉하자마자

주황색의 나이키 신발 상자가

모습을 드러냈으며,

해당 상자도 택배박스와 마찬가지로

온전한 상태로 유지되고 있었다.

상자 속에는 운동화 1켤레가

담아져 있었고,

해당 운동화는 흰색의 보호지로

깔끔하게 감싸져 있었다.

그리고 신발 속에는 뭉쳐진

종이가 끼워져 있었으며,

신발의 상태는 하자 없이

온전한 상태였다.

 

3. 나이키 메트콘9 정보

메트콘9 브라이트 만다린 제품의

디자인은 화이트, 라이트 실버,

브라이트 만다린 색상으로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었고,

누구나 호불호 없이 착용하기 좋은

디자인이라 느껴졌다.

신발의 전체적인 소재는

통기성이 우수한 매쉬 소재가 사용되어

 발 상태를 시원한 상태로 유지해 주었으며,

내구성과 지지력도 우수하여

과격한 동작에도 신발의 파손 우려가 적었다.

또한 해당 소재의 디자인은

햅틱 프린트 방식으로 꾸며져 있어서

상당히 입체적이었다.

신발의 측면 부분과 뒤꿈치 부분에는

각각 고무 로프 랩과 하이퍼리프트 플레이트가

추가되어 있었는데,

해당 부분은 이전 버전인 메트콘8과 비교해

크게 달라진 부분이라고 한다.

그리고 하이퍼리프트 플레이트는

이전 버전과 비교해 크기가 더욱 커져서

데드 리프트, 스플릿 스쿼트 등의 하체 운동 시

더 높은 안정감을 선사해 주었고,

무게분산에도 도움이 되어

확실한 지지력과 견고함을 제공해 주었다.

또한 고무 로프 랩은 더욱 높은

지지력과 내구성을 갖고 있어서

로프 클라이밍에서 상당한

지지력을 제공해 주었으며,

신발 밑창도 역시 접지력이 우수하여

런지에서도 상당한 안정감을 제공했다.

 

운동화 끝은 신발에 끼워진 상태로 제공되었고,

신발의 설포에 레이스 락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어서

신발 끈이 쉽게 움직이거나 풀리지 않았다.

신발의 깔창에는 메트콘이라는

문구가 프린팅 되어 있었으며,

깔창의 색상은 어두운 회색이라서

이염 및 오염 등을 걱정할 필요가 없었다.

 

4. 나이키 신발 정품 확인 방법

요즘 브랜드 신발에 대한 가품들이

시중에 많이 유통되는 것으로 알고 있고,

정말로 많은 분들께서 피해를

보고 계신 것으로 알고 있다.

그리고 나도 역시 운동화를 구매하며

피해를 입었던 피해자 중 한 명인데,

판매자 분께서 100% 정품이라 하여

제품을 믿고 구매했으나

막상 받아보니 완전한 모조품이었으며

착용감도 너무 불편하여

10만원 넘는 돈을 날렸었다.

그래서 현재는 무조건 공식몰에서만 

제품을 구매하고 있고,

운동화 설포 뒷면에 부착된

정품 QR코드를 꼭 찍어보고 있다.

(다행히도 해당 제품은 정품이 맞았다.)

 

5. 실착용 후기

나는 메트콘9을 헬스장에서만 착용하고 있는데,

디자인은 두 말할 것 없이 이뻤으며

하체운동 시 필수템이라

느껴졌을 정도로 너무 만족스러웠다.

내 발목이 다소 약한 편이라

스쿼트나 데드리프트를 할 때마다

발목이 살짝 꺾이는 편이었는데,

해당 신발은 발목을 잘 잡아주었고

발바닥의 무게를 적절히 분산해 주어

안정적인 자세를 유지할 수 있었다.

그래서 하체 운동 효율이 이전 보다

더 향상되었다는 것을

직접적으로 체감할 수 있었으며,

무릎 및 발목 부상 없이 안정적인

하체 운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다만, 해당 운동화는 워킹화 혹은

러닝화로 사용하기에는

부적합하다고 느껴졌는데,

개인적으로 러닝머신 위에서

해당 신발을 착용했을 때

무릎과 발바닥에 무리가

가해지는 것을 경험할 수 있었다.

 

6. 총평

나이키 공식몰에서 내돈내산으로

구매한 메트콘9 제품은 디자인과 성능면에서

모두 거짓 없이 만족스러웠고,

왜 많은 트레이너분들,

리프터분들, 운동선수분들께서

해당 신발을 착용하는지를 이해할 수 있었다.

그래서 나는 앞으로도 해당 신발과 함께

하체운동을 꾸준히 이어갈 예정이며,

보다 발전된 하체 근육을 키워갈 예정이다.

혹시라도 디자인도 이쁘면서

크로스핏, 데드리프트, 로프 클라이밍,

스쿼트, 런지 등의 운동에서

하체에 안정감을 줄 수 있는

운동화 제품을 찾고 계신다면

나이키 메트콘9 제품을

무조건 추천드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