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

춘천 강대 후문 노트북이나 공부하기 좋은 카페 추천! 할리스 춘천강원대점 아이스 블랙아리아 아메리카노 후기

지난 2월 2일,
춘천에 살고 계신 지인분을 뵈러
강원도 춘천에 다녀왔다.
그리고 약속 시간까지 1시간 정도의 여유가 있어
강대 후문에 위치한 카페에서 음료를 마셨는데,
이번 글에서는 강원대학교 후문에 위치한
할리스 춘천강원대점에 대해 리뷰하고자 한다.

1. 할리스 춘천강원대점 운영정보

할리스 춘천강원대점은
강원 춘천시 서부대성로 229 1,2층
(강대 후문 킹콩부대찌개 춘천강원대점 옆)에
위치해 있었으며,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익일 오전 6시까지였다.
그리고 별도의 주차시설은 마련되어있지 않았다.

2. 카페 외부

할리스커피 춘천강원대점은
강대 후문으로부터
도보로 약 5분 정도 떨어진 거리라서
접근성이 우수했고,
큰 도로 옆에 위치해 있어서
쉽게 찾아갈 수 있었다.
그리고 카페 외부의 익스테리어는
빨간색과 아이보리색으로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었다.

3. 카페 내부

카페 내부의 인테리어는 외부와 마찬가지로
빨간색과 아이보리색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강렬하게 꾸며져 있었으며,
오픈된 지 얼마 안 되어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너무 깔끔했다.
그리고 1층은 카운터, 주방, 좌석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2층은 좌석으로만 이루어져 있었다.
또한 매장의 전체적인 규모는
30-40명의 손님 분들을
거뜬히 수용하고도 남을 정도였다.

4. 주문한 음료와 가격

메뉴 주문과 결제는
키오스크 및 직원을 통해 가능했으며,
내가 할리스에서 주문했던 음료는
아이스 블랙아리아 아메리카노
그란데 사이즈였다.
그리고 가격은 멤버십 회원 무료 사이즈 업
혜택이 적용되어 5,000원이었다.

5. 아이스 블랙아리아 아메리카노 후기

아이스 블랙아리아 아메리카노는
스페셜티 블렌드가 사용된
프리미엄 음료 제품이었고,
다른 기존 음료들과 다르게
회색으로 디자인된 도자기 컵에
담아져서 제공되었다.
그리고 양은 472ml로써 혼자서 마시기에
부족함 없는 양이었으며,
맛은 과일향과 베리향이 더해져 있어서 그런지
산미가 아주 살짝 느껴지는
맛있는 아메리카노의 맛이었으며,
바디감도 상당히 묵직해서
산미를 싫어하는 내 입맛에도 잘 맞았다.
또한 커피의 농도도 상당히 진해서
달콤한 디저트와도 잘 어울릴 것 같았다.

6. 총평

처음으로 할리스 춘천강원대점에 방문해서
아이스 블랙아리아 아메리카노를 마셔 보았는데,
속초의 할리스 매장처럼
매장 외부, 내부, 음료 모두 만족스러웠다.
그래서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재방문할 예정이고,
춘천에서 공부하기 좋은 카페나
노트북 하기 좋은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께
해당 매장을 적극 추천드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