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다이소 진정보습 크림 추천! VT 브이티 시카 카밍 크림 솔직 구매 후기

최근 SNS에서 다이소에서 판매되는

브이티 제품이 정말로 핫하다는 소식을 접했다.

그래서 다이소에서 나무젓가락을 구매하면서

브이티 제품도 구매하여 사용해 보았는데,

이번 글에서는 다이소에서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는

브이티 크림 제품을 리뷰하고자 한다.

 

1. 구매한 제품과 가격

내가 다이소에서 구매했던 제품은

브이티 시카 카밍 크림 제품이었고,

가격은 5천 원으로 상당히 저렴했다.

 

2. 제품 상세 정보

브이티 시카 카밍 크림 제품이 포장되어 있던

종이 상자에는 제품 정보들이

상세히 기재되어 있었으며,

주요 정보들을 정리해 보면 다음과 같다.

 

1) 주요 특징

- 피부의 진정과 보습 및 수분 장벽을

강화해 주는 크림 제품

- 제주산 병풀추출물과 히알루론산 함유

 

2) 전성분

정제수, 글리세린, 에틸헥실팔미테이트,

부틸렌글라이콜, 세테아릴올리베이트, 트로메타민,

솔비탄올리베이트, 오조케라이트,

하이드로제네이티드식물성오일, 클로페네신,

판테놀, 다이소듐이디티에이, 병풀추출물,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인도멀구슬나무꽃추출물,

글라이코스핑고리피드, 카카오추출물 등

 

3) 용량

50ml

 

4) 효능・효과

피부의 수분 공급과 진정

 

5) 사용법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적당량의

내용물을 피부에 발라주면 된다.

브이티 시카 카밍 크림의 용기는

튜브형 용기로 이루어져 있었고,

해당 용기의 디자인은 제품 상자와 마찬가지로

초록색, 분홍색, 흰색으로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었다.

그리고 용기의 전면과 후면에는

제품에 대한 핵심 정보들이 기재되어 있었으며,

용기 개봉 방식은 뚜껑을 돌려서 개봉하면 되었다.

브이티 시카 카밍 크림의 내용물의

형태는 연두색의 크림이었고,

향은 솔잎 향과 유사한 은은한 병풀 향이었다.

 

3. 민감성 피부 실사용 후기

내 피부가 상당히 민감한 편이라

화장품이 조금이라도 맞지 않으면

트러블이 바로 올라오는 편인데,

해당 제품은 상당히 순한 편이라서

피부 발진 및 통증 등의 문제는

전혀 발생하지 않았다.

그리고 수분 공급에 초점이 맞춰진 제품이라서

제품을 바른 후 촉촉함이 장시간 유지되었으며,

유분기도 거의 없어서 쾌적한

상태의 피부를 경험할 수 있었다.

또한 병풀 향도 은은하게 함유되어서

제품을 바른 직후 쿨링감도 느낄 수 있었다.

그래서 나는 아침저녁으로 해당 제품을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하고 있고,

겨울철에 사용하기에

정말로 좋은 제품이라 생각한다.

 

4. 총평

처음으로 다이소 매장에서

브이티 시카 카밍 크림을

구매하여 사용해 보았는데,

가성비가 좋으면서 순한 성분들이 사용되어서

너무 만족하며 사용해오고 있다.

그래서 해당 제품을 모두 소진할 때까지

꾸준히 사용할 예정이며,

저렴한 진정 및 보습 크림을 찾으시는 분들께

이 제품을 추천드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