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건강

체지방 컷팅제 추천 아이언맥스 FT BRN 헬파이어 V2.0 & CLA & 카르니틴 내돈내산 구매 섭취 후기

약 2개월 전, 섭취해 오던 부스터가

모두 소진되어 휴지기를 가졌다.

그리고 이번에 아이언맥스 공식몰에서

부스터 & 컷팅제 제품이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어 구매하게 되었는데,

이번 글에서는 아이언맥스에서 구매하여

섭취하고 있는 3가지 제품들을 리뷰하고자 한다.

 

1. 구매한 제품과 가격

내가 아이언맥스 공식몰에서 구매했던 제품은

58,900원 가격의 FT BRN 헬파이어 V2.0,

39,900원 가격의 CLA 리놀레산,

33,900원 가격의 카르니틴 프로가 포함된

"새해 복 한정 패키지" 제품이었으며,

가격은 25% 할인된 99,500원이었다.

그리고 배송비는 해외배송이라 10,000원이었고,

실 결제 금액은 10% 코드 할인이

추가로 적용되어 99,550원이었다.

개인적으로, 이번 할인 이벤트는

상당히 매력적이라 느껴졌는데,

그 이유는 아이언맥스가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자주 제공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2. 독일에서 한국까지 해외 배송 기간

해당 제품은 독일에서 한국까지

배송되는 제품이었으며,

홈페이지에서 안내된 평균 배송 기간은

약 3일 - 약 14일이었다.

그리고 1-2년 전쯤 아이언맥스에서

제품들을 주문했을 때

약 7일 이상 소요되어 배송되었는데,

이번 주문한 제품들의 배송은

약 3일 정도 소요되었다.

그래서 놀라움반 기쁨반으로 제품을 맞이했다.

 

3. 택배 언박싱

내가 주문한 제품들은

갈색의 택배 박스에 포장되어 있었고,

파손된 부분은 하나도 없었다.

택배 박스를 개봉하니 그 속에는

주문한 제품들이 모두 담아져 있었으며,

빈 공간에 종이 완충재가 채워져 있어서

모든 제품들은 온전한 상태로 유지되고 있었다.

 

4. 전체 구성

전체 구성은 위에서 언급한 주문내역과 동일했고,

전체 구성을 다시 정리해보면

팻버너 헬파이어 V2.0, CLA 리놀레산,

카르니틴 프로 3가지로 이루어져 있었다

 

5. FT BRN 헬파이어 V2.0 언박싱 정보

아이언맥스 FT BRN 헬파이어 V2.0 제품은

알약으로 구성된 컷팅제 부스터 제품이었으며,

투명한 용기에는 제품 상세 정보들이

기재된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었다. 

그리고 해당 정보들을 정리해 보면 다음과 같다.

 

1) 주요 특징

- 알약으로 이루어진 컷팅제 부스터 제품

- 100% 독일 생산

- 녹차, 과리나, 니아신 추출물 등 함유

- 1일 권장 섭취량 기준 288mg의 카페인 함유

 

2) 원재료와 3 캡슐당 함유량

녹차 추출물 - 390mg

과라나 추출물 - 390mg

L-티로신 - 300mg

카페인 - 288mg

콜레우스 포스콜리 추출물 - 150mg

생강 추출물 - 150mg

카옌 고추 - 150mg

L-카르니틴 타르트레이트 - 90mg

마테차 추출물 - 90mg

후추 추출물 - 90mg

피페린 중에서 - 85.5mg

콜린 - 84mg

여주 추출물 - 75mg

그레이프프루트 추출물 - 75mg

호장근 추출물 - 60mg

레스베라트롤 중에서 - 58.8mg

니아신 - 45mg

 

3) 총 용량

150 캡슐

 

4) 섭취 방법

1일 최대 3 캡슐을 운동 30분 전에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검은색 뚜껑의 겉 부분에는

비닐 포장재가 감싸져 있었고,

뚜껑이 제거된 용기의 입구에는

2차 보호씰이 부착되어 있었다.

그래서 제품을 더욱 안심하며

개봉할 수 있었다.

용기 입구의 크기는 상당히 컸으며,

알약을 용기에서 쉽게 꺼낼 수 있었다.

팻 버너 헬파이어 2.0 버전 제품의

알약의 색상은 검은색이었고,

알약의 길이는 손가락 한마디 정도의 길이로

다소 작지 않은 알약의 크기였다.

 

6. CLA 리놀레산 언박싱 정보

CLA 리놀레산

(CLA CONJUGATED LINOLEIC ACIDS)

제품은 헬파이어 제품과 마찬가지로

알약으로 이루어진 제품이었으며,

제품의 용기에는 흰색과 금색으로 디자인된

제품 정보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었다.

그리고 해당 제품의 정보들을

정리해 보면 다음과 같다.

 

1) 주요 특징

- 지방세포의 분해작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CLA 공액 리놀레산이 함유된 알약 제품

- 100% 독일 생산

- 1일 권장섭취량 당

4,800mg의 CLA 리놀레산 함유

 

2) 원재료와 6 캡슐 당 함유량

CLA 리놀레산 - 4.8g

 

3) 총 용량

130 캡슐

 

4) 섭취방법

1일 6 캡슐을 3회로 나누어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검은색으로 이루어진 뚜껑의 겉 부분에는

비닐 포장재가 부착되어 있었고,

뚜껑이 개봉된 용기의 입구에는

2차 보호씰이 부착되어 있었다.

용기 입구의 크기는

헬파이어 용기와 마찬가지로 넓었으며,

용기로부터 알약을 쉽게 꺼낼 수 있었다.

아이언맥스 CLA 리놀레산 알약의

색상과 형태는 연노란색의 연질캡슐이었고,

알약의 길이는 성인 손가락 한마디 정도의 길이였다.

 

7. 카르니틴 프로 언박싱 정보

카르니틴 프로 제품은 다른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알약으로 구성된 제품이었으며,

투명한 용기에는 제품의 상세 정보들이

기재된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었다.

그리고 해당 정보들을 정리해 보면 다음과 같다.

 

1) 주요 특징

- 체내에 축적된 지방을 태우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L-카르니틴이 함유된 알약 제품

-  100% 독일 생산 제품

- 1일 권장섭취량 당

1,023mg의 L-카르니틴 함유

 

2) 원재료와 2 캡슐 당 함유량

L-카르니틴 - 1,023mg

 

3) 총 용량

130 캡슐

 

4) 섭취 방법

1일 2 캡슐을 2회로 나누어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제품의 뚜껑에는 비닐 포장재가 감싸져 있었고,

뚜껑이 제거된 용기의 입구에는 

흰색의 2차 보호씰이 부착되어 있었다.

용기 입구의 크기는 다른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상당히 컸으며,

알약은 용기 속에서 쉽게 꺼내졌다.

카르니틴 프로 제품의

알약의 색상은 흰색이었고,

알약의 길이는 성인 손가락 한마디 정도였다.

 

8. 섭취 후기

나는 해당 알약들을 2회로 나누어

오후 2-3시쯤 1알씩,

운동 전 1알씩 섭취하고 있으며,

오후 시간에 섭취했을 땐

섭취 후 속이 살짝 뜨거워지는 느낌이 들면서

몸에 열이 오르는 느낌이 들었다.

그리고 운동 전 섭취하고 운동을 했을 땐

몸에 열이 확 올라서 땀이

잘 나는 것을 경험할 수 있었다.

그래서 운동 효율이

높아지는 것을 확실히 체감할 수 있었고,

단기간에 체중을 감량하고자 할 때

섭취하면 좋은 제품인 것 같았다.

다만, 위장이 약하거나 질병을 갖고 계신 분들은

섭취하시기 전 전문가와의 상담이 필요해 보였다.

추가적으로, 나는 3월까지 벌크업을 하다가

4월쯤부터 다이어트를

다시 시작할 예정이었는데,

해당 제품을 섭취하면서

다소 빨리 다이어트에 돌입한 상황이다.

 

9. 총평

정말로 오랜만에 아이언맥스 공식몰에서

3가지 제품들을 구매하여 섭취하고 있는데,

독일 제품들이 워낙 까다로운

규제 및 조건에서 생산되어서 그런지

별다른 문제없이 만족하며 섭취하고 있다.

그래서 나는 별다른 문제가 없는 한

해당 제품을 꾸준히 섭취하며

체지방 컷팅을 이어갈 예정이며,

혹시라도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컷팅제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께

해당 제품들을 고려해

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