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수분 머드팩 추천! 일소 클린 머드 크림 머드팩 솔직 구매 사용 후기

얼마 전, 신한카드 멤버십 혜택으로

올리브영 기프트카드가 지급되었다.

그래서 올리브영 온라인 공식몰에서

머드팩 제품을 구매했는데,

이번 글에서는 처음으로 구매한

일소 머드팩 제품을 리뷰하고자 한다.

 

1. 내가 구매한 제품

내가 올리브영 온라인 공식몰에서

구매했던 제품은 로운이 광고 모델인

일소 클린 머드 크림 워시오프팩 제품이었고,

가격은 11,900원이었다.

 

2. 제품 언박싱 정보

제품 상자는 녹색과 흰색으로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럽게 디자인되어 있었으며,

상자의 전면과 후면에는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들이 기재되어 있었다.

그리고 해당 정보들은 정리해 보면

다음과 같다.

 

1) 주요 특징

부드럽고 쫀쫀한 생크림 수분 머드팩

 

2) 전 성분

글리세린, 카올린, 헥토라이트, 1,2-헥산다이올,

솔비탄올리베이트,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에스이,

대추야자열매추출물, 무화과추출물, 쇠비름추출물,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에틸헥실글리세린, 

서양배추출물, 바오밥나무씨추출물, 병풀추출물 등

 

3) 용량

100g

 

4) 사용법

세안과 스킨으로 정돈된 피부에

적당량의 내용물을 얼굴 전체에 발라준 후

약 15-20분 후에 미온수로 헹구어주면 된다.

제품 용기의 형태는

튜브형 용기로 구성되어 있었고,

디자인은 녹색과 흰색으로

깔끔하게 꾸며져 있었다.

그리고 용기의 전면과 후면에는

제품에 대한 정보들이

간략하게 기재되어 있었다.

제품 용기의 개봉 방식은

흰색의 뚜껑을 돌려서 열면 되었으며,

용기의 입구에는 2차 보호씰이 부착되어 있었다.

그래서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고,

용기 입구의 크기는 상당히 커서

내용물을 원하는 만큼 짜낼 수 있었다.

내용물의 형태는 꾸덕하면서 부드러운

크림의 형태였으며,

색상은 연한 회색이었다.

 

3. 제품 실사용 후기

제품의 내용물은 피부에 부드럽게 발라졌으며,

내용물이 발라진 피부에선

시원한 쿨링감이 느껴졌다.

그리고 나는 매일 아침마다

해당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

자극적이지 않아서

민감성 피부인 내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았다.

또한 제품 사용 후 피부결이

촉촉하면서 부드러워진 것을 느낄 수 있었고,

화장품의 흡수력도 상당히

좋아진 것을 체감할 수 있었다.

 

4. 총평

올리브영 온라인 공식몰에서

처음으로 구매해서 사용해 본

일소 클린 머드 크림 워시오프팩 제품은

저렴한 가격과 다르게

사용 후기가 우수한 제품이었으며,

지금도 해당 제품을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다.

그래서 제품 소진 시까지 해당 

제품을 사용할 예정이고,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머드팩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께

해당 제품을 권해드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