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보습력과 향기 모두 좋은 바디로션 추천! 로웰 도노 리바이탈 바디로션 솔직 사용 후기

얼마 전,

로웰 공식몰에서 전제품을 대상으로 한

선착순 구매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그리고 해당 이벤트에 당첨되어

로웰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받았는데,

이번 글에서는 로웰 공식몰에서

선착순 구매이벤트 당첨으로 받은

로웰 바디로션 제품을

솔직하게 리뷰하고자 한다.

 

1. 오늘 리뷰할 제품은?

이번 글에서 리뷰할 제품은

로웰 도노 리바이탈 바디로션 제품이며,

공식몰 기준 판매 가격은 28,000원이었다.

 

2. 제품 언박싱 정보

도노 리바이탈 바디로션가 포장되어 있던

상자는 노란색과 금색으로

아주 고급스럽게 디자인되어 있었고,

제품 상자의 전면에는

"선착순 구매이벤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라는

문구가 기재된 스티커와

리본이 부착되어 있었다.

그리고 상자의 전면, 측면, 후면에는

제품에 대한 정보들이

상세히 기재되어 있었는데,

하나씩 정리해보면 다음과 같다.

 

1) 주요특징

피부 탄력 및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수레국화, 라벤더, 캐모마일 등의

허브 추출물 특허 성분이 함유된

끈적임 없이 촉촉한

프리미엄 케어 바디로션 제품

 

2) 전성분

세틸에틸헥사노에이트, 스테아릭애씨드

카프릴릭/카프릭트라이글리세라이드,

피이지-100스테아레이트, 다이메티콘,

아이소헥사데칸, 알지닌, 에틸헥실글리세린,

솔비탄올리에이트, 홍차수, 라벤더꽃추출물,

프리지아추출물, 베르가못잎추출물, 페퍼민트잎추출물,

마트리카리아꽃추출물, 로즈마리잎추출물,

라벤더꽃수, 클레리추출물, 히아신스전초추출물,

보리지추출물, 수레국화꽃추출물, 리모넨 등

 

3) 향기

우아한 플로럴 머스크 향을

경험할 수 있는 도노 스윗 블라썸 향

 

4) 화장품제조업자, 화장품책임판매업자

(주)나투젠, (주)로웰인터내셔널

 

4) 내용량

250ml

제품 상자는 두 겹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내구성이 상당히 우수했으며,

상자 속 제품은 파손 없이

온전한 상태로 담아져 있었다.

제품 용기의 형태는 튜브형 용기였고,

용기의 디자인은 흰색의 배경에 

검은색과 금색의 문구가 

깔끔하게 기재되어 있었다.

그리고 용기의 전면과 후면에는

상자에 기재되어 있던 제품 정보들이

동일하게 기재되어 있었다.

용기의 뚜껑은 간편하게

열어서 개봉하면 되었으며,

용기의 입구에는 2차 보호씰이 부착되어 있어서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다.

바디로션 내용물의 형태는

부드럽고 꾸덕한 크림의 형태였고,

색상은 흰색으로 이루어져 있었다.

 

3. 바디로션 실사용 후기

나는 기존에 사용해 오던 바디로션과

로웰 도노 리바이탈 바디로션을

번갈아 가면서 사용해오고 있으며,

로웰 바디로션 제품의 경우

사용감부터 향까지 모두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다.

해당 제품을 몸에 직접 발랐을 때

크림의 형태라서 몸에 부드럽게 발라졌고,

유분감이 강하지 않아 미끌거림 없이

촉촉하게 흡수되었다.

그리고 향은 현재 사용하고 있는

도노 리바이탈 바디워시 제품의 향과 동일한

도노 스윗블라썸 향이었는데,

상큼하고 싱그러운 시트러스 향,

달콤하고 화사한 플로럴 향,

깊이 있고 포근한 머스크 향이

은은하게 조화를 이루는 향이라서

해당 향은 상당히 고급스러우면서

남녀노소 모두 사용하기에 좋은 향이었다.

또한 보습력과 향은 장시간 지속되었으며,

순한 성분이 사용되어서 그런지

피부에서의 간지럼증 및 따가움 등의 문제는

전혀 발생하지 않았다.

그래서 오늘도 해당 바디로션 제품을

온몸에 발라주었다.

 

4. 총평

우연히 로웰에서 진행되던 이벤트에 당첨되어

로웰 도노 리바이탈 바디로션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아 사용하게 되었는데,

정말로 거짓말 1도 없이 해당 제품을

만족하며 사용해오고 있다.

사실상 이미 로웰에서 도노 픽스 헤어 왁스,

도노 픽스 헤어 스프레이, 도노 리바이탈 바디워시

제품들을 내돈내산으로 꾸준히

구매하여 사용해오고 있는데,

이제는 바디로션 제품도 구매하여

사용할 예정이다.

그래서 보습력은 우수하면서

향은 고급스러운

바디로션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께

로웰 도노 리바이탈 바디로션 제품을

무조건 추천드리고 싶다.

 

5. 이전에 업로드했던 로웰 제품 후기글

 

남자 헤어왁스 & 스프레이 추천! 로웰 도노 픽스 크레마 헤어 왁스 & 도노 픽스 헤어 스프레이 후

아이비리그컷으로 헤어스타일을 바꾼 이후 헤어 왁스와 스프레이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 머리 스타일을 바꾼 직후엔 정착하여 사용하던 헤어 픽스 제품들이 없었다 보니 여러 브랜드의

950914.tistory.com

 

 

언제나 만족스러운 로웰인터내셔널 도노 픽스 스프레이

✪ 이전에 포스팅했던 로웰 제품 리뷰 남자 헤어왁스 & 스프레이 추천! 로웰 도노 픽스 크레마 헤어 왁스 & 도노 픽스 헤어 스프레이 후 아이비리그컷으로 헤어스타일을 바꾼 이후 헤어 왁스와

950914.tistory.com

 

 

역대급 좋은 바디워시 추천 로웰 도노 리바이탈 바디워시 솔직 후기

지난 8월 29일, 로웰인터내셔널의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전제품 1+1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그리고 나는 해당 브랜드의 제품들을 최애하며 사용해오고 있기 때문에 이번 프로모션은

950914.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