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굽네치킨 맵단짠칩킨 순살 가격, 구성, 양, 맛 솔직 후기

최근 KT멤버십에서 달달혜택으로
굽네치킨 6천 원 할인쿠폰이 제공되었다.
그래서 어젯밤에 굽네치킨에서
음식을 포장으로 주문해서 먹었는데,
이번 글에서는 처음으로 주문해서 먹었던
굽네치킨 신메뉴를 리뷰하고자 한다.

1. 주문한 매장 소개

내가 음식을 주문했던 매장은
굽네치킨 속초교동점이며,
주소는 강원도 속초시 교동로 49였다.
그리고 운영시간은 매일
오후 3:30부터 익일 오전 12:00까지였고,
식사 가능 형태는 포장과 배달 2가지였다.

2. 주문한 메뉴와 가격

내가 해당 매장에서 포장으로 주문했던 메뉴는
최근에 새롭게 출시된
굽네 맵단짠 칩킨 순살이었으며,
가격은 24,000원이었다.
그리고 실결제 금액은 KT멤버십 6천 원
금액권이 적용되어 18,000원이었고,
KT멤버십 혜택 이용 시 다른 할인 혜택과의
중복 적용이 불가능했다.
참고로, 맵단짠 칩킨 뼈의 가격은
순살의 가격에서 4,000원을 뺀 20,000원이었다.

3. 픽업 소요 시간

예상 픽업 소요 시간은 30분이었으며,
실제 픽업 소요 시간도 역시
30분에 맞추어 준비되었다.

4. 맵단짠 칩킨 솔직 후기

음식은 굽네치킨 로고가 프린팅 된
비닐봉지에 포장되어 있었고,
봉투 속 음식들은 깔끔하게 담아져 있었다.

맵단짠 칩킨 순살 메뉴의 전체 구성은
맵단짠 칩킨 순살, 맵단짠 칩,
굽네 요블링 소스, 치킨무,
코카콜라 캔, 나무젓가락으로 이루어져 있었으며,
치킨 상자가 예전과 비교해
작아진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치킨 상자의 디자인은 흰색의 바탕에
검은색의 문구로 깔끔하게 꾸며져 있었고,
문구의 내용은
"No fry more crispy, Goobne"였다.

맵단짠 칩이 뿌려지지 않은 상태의
맵단짠 칩킨 순살은
오븐 바사삭 혹은 고추 바사삭 순살 치킨에
소량의 맵단짠 칩이 뿌려져 있는 형태였으며,
양은 성인 혼자나 둘이서 먹기에 적당한 양이었다.
맛은 오븐 바사삭 순살 치킨에
매콤 달달 짭짤한 나쵸 칩이 살짝 뿌려진 맛이었다.

맵단짠 칩은 별도의 봉투에 포장되어 있었는데,
식감 문제 때문에 별도로 제공된 것 같았다.
그리고 맵단짠 칩킨의 내용량은
40g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원재료는 나쵸칩, 콘프레이크, 설탕,
정제소금 등으로 이루어져 있었다.
또한 영양정보 중 열량은 192kcal, 탄수화물은 27g,
단백질은 3g, 나트륨은 883mg, 지방은 8g이었다.

맵단짠 칩이 모두 뿌려진
맵단짠 칩킨 순살의 맛은
오븐 바사삭에 매콤 달콤 짭짤 고소한 나쵸 가루가
잔뜩 뿌려진 맛이었으며,
치킨과 맵단짭 칩은 서로 잘 어우러졌다.
그리고 칩의 식감은 딱딱함 없이 바삭했고,
칩의 맵기 정도는 대략 신라면 정도의 맵기였다.
또한 순살은 다리살 순살로만 구성되어 있어서
담백하면서 촉촉 부드러웠다.

맵단짠 칩킨 소스로 굽네 요블링 소스가
기본으로 제공되어 있었으며,
요블링 소스의 원재료는 마요네즈, 설탕, 정제수,
발효식초, KW허브시즈닝, 요거트파우더,
레몬착즙액, 레몬농축액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그리고 소스의 양은 40g으로 이루어져 있었고,
맛은 살짝 새콤하면서 달콤한
마요네즈 소스의 맛이었다.
또한 해당 소스는 맵단짠 칩킨과 잘 어울렸으며,
소스가 칩의 자극적인 맛과
치킨의 느끼함을 해소해 주었다.
그래서 나는 개인적으로 치킨을 맛있게 먹었는데,
매콤한 맛의 치킨이라 그런지
장이 약한 나로선
오늘 화장실을 자주 갔다오긴 했다.

기본 구성에 포함되어 있던
치킨무와 캔 콜라의 양은
혼자서 먹기에 적당한 양이었고,
두 가지 모두 치킨과 잘 어울렸다.

5. 총평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굽네치킨 맵단짠 칩킨은
구성, 양, 맛에 있어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으며,
누구나 부담 없이 드시기에 좋다고 느껴졌다.
그래서 종종 해당 메뉴를 주문해서 먹을 생각이고,
나쵸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맵단짠 칩킨을 추천드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