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비듬과 가려움 모두 극복한 샴푸 추천! TOUN28 톤28 샴푸바 S20 안티댄드러프 솔직 구매 사용 후기

얼마 전, 새로운 샴푸 제품을

구매하여 사용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비듬과 간지럼증이 심해지면서
잠자는 베개에도 다량의 비듬이 떨어질 정도였는데,
미용실 원장님께서도 두피 상태를 보시고선
갑자기 너무 안 좋아졌다고 말씀하셔서
바로 샴푸 제품을 바꾸어 보았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새롭게 구매하여
사용하기 시작한 TOUN28 톤28 샴푸바
제품을 정말로 솔직하게 리뷰하고자 한다.

 

1. 구매한 제품과 가격

 

톤28

톤28 온라인 공식몰

www.toun28.com

내가 구매했던 제품은

비듬과 가려움 전문 고기능성

샴푸바 제품에 해당하는

TOUN28 톤28 샴푸바

S20 안티댄드러프 제품 2개였으며,

제품의 가격은 26,000원이었다.

그리고 배송료는 3,000원이었고,

실 결제 가격은 T멤버십 T day TOUN28

15,000원 할인 쿠폰이 적용되어 14,000원이었다.

 

2. TOUN28 톤28 제품을 구매한 이유

내가 TOUN28 톤28 제품을 구매한 이유는

15,000원 할인 쿠폰이 있었기도 하고

두피 관련 제품에 대한 후기가

너무나도 좋았기 때문이다.

 

3. 액상 샴푸와 샴푸바 차이

액상 샴푸는 용기에 담긴

액체 형태의 샴푸를 의미하며,

샴푸바는 비누와 같은

고체 형태의 샴푸를 의미한다.

그리고 사용법의 경우

액상 샴푸는 적당량 샴푸를 덜어낸 후

거품을 내어 사용하면 되었고,

샴푸바는 바를 두피에 직접 마사지하거나

손에 거품을 내어 사용하면 되었다.

또한 성능의 경우 많은 글에서

샴푸바가 액상 샴푸에 비해

머릿결이 다소 뻣뻣해진다고 적혀있었으나

그 부분은 샴푸바 제품에 따라 다른 것 같았다.

 

4. 샴푸바 언박싱 상세 정보

구매한 샴푸바 S20 안티댄드러프 제품은

구매 당일 출고되었으며,

약 1일 정도 소요되어

롯데택배를 통해 배송되었다.

그리고 제품은 갈색의

택배 박스에 포장되어 있었고,

박스의 겉면에는 제품 로고와 

인스타 계정이 프린팅 되어 있었다.

박스 속엔 주문한 제품들이

빠짐없이 담아져 있었으며,

파손되는 제품이 아니라서 그런지

별도의 완충재는 담아져 있지 않았다.

제품의 전체 구성은

톤28 샴푸바 S20 안티댄드러프 2개,

설명서, 샘플로 이루어져 있었고,

파손된 제품은 하나도 없었다.

톤28 샴푸바 S20 안티댄드러프 제품이

포장되어 있던 상자의 디자인은

상당히 독특한 형태였으며,

상자의 모든 면에는 제품 정보들이

상세히 기재되어 있었다.

그리고 해당 정보들을 정리해 보면 다음과 같다.

 

1) 제품명

TOUN28 톤28 샴푸바 S20 안티댄드러프

 

2) 주요 특징

(1) 비듬 & 가려움 전문 고기능성 샴푸바

(2) 지속 가능한 지구를 위한

제로 플라스틱 & 제로 웨이스트 제품

(3) 독자 개발된 피록톤올아민, 씨쏠트,

멘톨 복합체, 병풀추출물 등 천연 원료 함유

(4) 두피 안정성 평가 결과 4주 동안

비듬양 52.33% 감소, 가려움 57.64% 감소,

탈락 모발 수 16.01% 감소 

 

3) 함유 성분과 효능

(1) 마치현 컴플렉스, 씨솔트,
비니거추출물, 피록톤올아민

비듬 및 가려움증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2) AHA, BHA, PHA, LHA

비듬 및 각질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다.

(3) 나이아신아마이드, 판테놀,

피리독신에이치씨엘

두피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줄 수 있다.

(4) 병풀추출물, 세라마이드

두피 진정 및 두피 장벽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5) 해바라기씨오일, 페퍼민트오일, 콘민트오일,

로즈마리잎오일, 라벤더오일,

유칼립투스잎오일, 비터오렌지꽃오일

두피 영양 공급 및 정수리 냄새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6) 비오틴, 카페인, 멘톨

모발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7) 다이포타슘글리시리제이트, 알란토인

두피 자극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4) 용량

1개당 100g

 

5) 권장 두피 타입 및 헤어 길이

지루성 두피, 모든 길이의 헤어

 

6) 사용법

(1) 두피와 모발을 물로 충분히 적셔 준다.

(2) 샴푸바를 모발에 가볍게 문질러 준다.

(3) 손으로 두피와 모발을 충분히 문질러 준다.

(4) 물로 거품을 헹궈준다.

제품 상자를 개봉하니

고체 형태의 샴푸바가 모습을 드러냈고,

샴푸바는 부서짐 없이

온전한 상태로 담아져 있었다.

샴푸바의 모양은 직사각형으로 이루어져 있었으며,

샴푸바의 윗부분엔 TOUN28 로고가 새겨져 있었다.

그리고 샴푸바의 전체적인 색상은 푸른색이었고,

표면에는 녹색 반점 형태의

초신선 병풀 원물이 비쳐 보였다.

또한 향은 청량감이 더해진 허브향이었으며,

향의 강도는 다소 강한 편이라

샴푸바의 향이 욕실을 가득 메웠다. 

설명서에는 TOUN28 톤28의

다양한 제품들이 소개되어 있었고,

톤28 해남 404 펩타시카 크림

샘플 제품도 부착되어 있었다.

 

5. 샴푸바 S20 안티댄드러프 실사용 후기

나는 비듬과 가려움증이 너무나도 심했던

두피 상태에서 해당 제품을 사용하기 시작했고,

거품 발생량, 향, 세정력, 효능 모두

1도 거짓 없이 만족스러웠다.

우선, 거품 발생량은 액상 샴푸와

큰 차이 없이 풍부하게 발생했으며,

향은 시원하고 청량한 허브향이라

거부감이 전혀 느껴지지 않았다.

다음으로 세정력은 모발을 뻣뻣함 없이

뽀드득한 상태로 씻겨주었고,

세정된 두피에선 샴푸바의 향이

은은하면서도 오랜 시간 지속되었다.

마지막으로, 두피의 간지럼증은 사용 1회 만에

확실히 줄어든 것을 체감할 수 있었으며,

두피에서 떨어지던 비듬은 사용 3회 만에

떨어지지 않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그래서 나는 TOUN28 톤28 샴푸바 제품에 대한

신뢰감이 무척이나 높아졌고,

두피에 대한 고민이 확실히 사라진 상태이다.

 

6. 총평

T 멤버십 T day 혜택과 함께 저렴하게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는 TOUN28 톤28 샴푸바

S20 안티댄드러프 제품은

나의 두피 고민을 완전히 해결해 준

완벽한 두피 세정 제품이었으며,

앞으로도 해당 제품을 꾸준히 사용해 나갈 예정이다.

그리고 추후에도 톤28의 제품을 재구매할 생각이고,

두피의 비듬이나 가려움증으로 고생하고 계신 분들께

해당 제품을 이용해 보시길 추천드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