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앳홈 슬리필로우 고 나인티 필로우 미스트 섬유향수 미라클 나잇향 거짓 없이 솔직한 사용 후기

얼마 전, 슬리필로우에서 경추베개 2개를 구매했다.

그리고 포토리뷰 작성 시 필로우 미스트가

100% 사은품으로 제공되었는데,

이번 글에서는 슬리필로우로부터 받은

필로우 미스트 섬유향수 제품을

거짓 없이 솔직하게 리뷰하고자 한다.

 

1. 필로우 미스트 제품과 가격

이번 글에서 리뷰할 필로우 미스트 제품은

앳홈 슬리필로우 고 나인티

필로우 미스트 섬유향수 100ml 제품이며,

실 구매 시 가격은 39,000원이다.

 

2. 제품 언박싱 정보

필로우 미스트 섬유향수 제품은

갈색의 택배 박스에 포장되어 있었고,

박스의 겉면에는 어떠한 내용도

프린팅 되어 있지 않았다.

그리고 택배 박스의 상태는

찍힘 및 오염 등의 파손 없이 온전한 상태였다.

박스 속 제품은 종이 완충재로

꼼꼼하게 감싸져 있었으며,

제품은 파손 없이 온전한 상태였다.

제품의 전체구성은

필로우 미스트 섬유향수 제품과

감사 편지 2가지로 이루어져 있었다.

제품이 담아져 있던 상자의 형태는

자석 싸바리 상자의 형태였고,

디자인은 진한 연두색과 검은색으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었다.

그리고 상자의 겉 부분에는

제품명과 상세 정보들이

자세히 기재되어 있었는데,

해당 정보들을 정리해 보면 다음과 같다.

 

1) 제품명

앳홈 슬리필로우

고 나인티 필로우 미스트 미라클 나잇

 

2) 주요 특징

48시간 이상 향이 지속되는 유기농 오일이 함유된

피부 저자극 필로우 미스트 섬유향수 제품

 

3) 원료

에탄올, 향료, 알파-이소메칠이오논, 시트랄,

벤질벤조에이트, 리모넨, 리날로올,

아주까리 기름, P-크레졸, 라벤더꽃 오일,

유칼립투스잎 오일 등

 

4) 내용량

100ml

 

5) 용도

일반용 & 자동차용 탈취제,

일반용 & 자동차용 방향제

 

6) 향기

머스키 한 꽃향기의 미라클 나잇향

 

7) 사용법

침구 및 섬유 제품에 필로우 미스트 제품을

20-30cm 정도의 거리에서 분사해 주면 된다.

제품 상자 속엔 시향지와 필로우 미스트

섬유향수 제품이 담아져 있었으며,

섬유향수 제품은 스티로폼 사이에 고정되어 있어서

파손 없이 온전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었다.

고 나인티 필로우 미스트 미라클 나잇의 용기는

분무기형 유리 용기로 이루어져 이었고,

뚜껑은 우드 소재로 구성되어 있었다.

그리고 용기의 전면과 후면에는

제품 정보들이 기재된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었다.

 

3. 실사용 후기

나는 해당 제품을 침구류와 의류에 뿌려서 사용했는데,

미라클 나잇의 향은 달콤하면서도 청량한 꽃 향이었다.

그리고 분사 직후 향의 강도는 다소 강한 편이었으며,

잔향으로 머스크의 향이 장시간 은은하게 지속되었다.

또한 해당 향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향이라서

잠자는 침구류에 뿌리기에 좋은 향이었고,

인체적용 시험이 완료된 제품이라서 그런지

피부 발진 등의 문제는 전혀 발생하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해당 제품을 수령한 후부터 지금까지

만족하며 사용해가고 있다.

 

4. 총평

사은품으로 제공받은 앳홈

슬리필로우 고 나인티 필로우 미스트

미라클 나잇 섬유향수 제품은

사은품으로 받아도 되나 싶을 정도로

원료, 용기, 용량, 향기 모두 우수했으며,

해당 제품을 사용할 때마다 만족감을 느끼고 있다.

그래서 나는 해당 제품을 소진할 때까지

꾸준히 사용해 나갈 생각이고,

소진 후에는 다른 향의 제품도 직접 내돈내산으로

구매하여 사용해 볼 예정이다.

혹시라고 의류나 침구류에 뿌리기 좋은

필로우 미스트 섬유향수 제품을

찾고 계신 분이 있으시다면

슬리필로우 제품을 추천드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