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실내용 디퓨저 추천! 살림백서 라이스 앤 허브 실내 방향제 디퓨저 포레스트 가든향 내돈내산 솔직 리뷰

지난 일요일,

살림백서를 통해 구매해서 사용하던

곰팡이 제거제와 변기 클리너가 모두 소진되었다.

그래서 두 가지를 재구매하면서

실내 방향제 디퓨저 제품도 구매하였는데,

이번 글에서는 내돈내산으로 구매한

살림백서 디퓨저 제품을 상세히 리뷰하고자 한다.

 

1. 구매한 제품과 가격

 

1+1 살림백서 디퓨저 라이스&허브 200ml 아로마 실내 방향제 화장실 인테리어 대용량 : 살림백서

살림백서 라이스&허브 디퓨저로 공간의 향기를 더해보세요.

brand.naver.com

나는 살림백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1+1 살림백서 라이스 앤 허브 실내 방향제 디퓨저 

제품을 구매했으며,

향은 10가지 향 중 포레스트 가든향을 선택했다.

그리고 제품 가격은 12,900원이었고,

실 구매 가격은 1,000원 할인 쿠폰과

무료배송 혜택이 적용되어 11,900원이었다.

참고로, 10가지의 향은

포레스트가든, 클린솝, 블랙체리,
일랑일랑, 베이비파우더, 화이트머스크,

수선화, 다우니퓨어코튼, 비자림숲, 모겐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2. 포레스트 가든 향을 선택한 이유

해당 디퓨저 제품을 고르면서

가장 고민했던 부분이 바로 향기였는데,

구매 후기들을 하나씩 확인해 보니

많은 분들께서 포레스트 가든 향을 선택하시길래

해당 향을 선택하여 구매하게 되었다.

 

3. 배송 소요 기간

해당 제품의 경우 네이버 도착보장 제품이었으며,

일요일 오후에 출고되어

다음날인 월요일 오후에

CJ대한통운 택배사를 통해 제품을 수령할 수 있었다.

 

4. 구매한 살림백서 디퓨저 언박싱 정보

내가 주문했던 제품은

어떠한 문구도 프린팅 되어 있지 않은

갈색의 택배박스에 포장되어  있었고,

택배박스의 상태는 찌그러짐 하나 없이

온전한 상태로 유지되고 있었다.

택배박스를 개봉하니

상자와 에어캡으로 포장되어 있던

제품이 모습을 드러냈으며,

파손과 관련된 문제는 전혀 발생하지 않았다.

그리고 나는 박스를 개봉한 직후

그 속에 1개의 상자만 담아져 있길래

디퓨저 제품이 2개가 아닌

1개만 배송된 줄 알고 살짝 당황하였는데,

자세히 살펴보니 1개의 제품 상자 속에

2세트의 디퓨저 제품들이 한 번에 포장되어 있었다.

제품이 포장되어 있던 갈색의 상자에는

제품 정보들이 아주 깔끔하게 기재되어 있었고,

해당 정보들을 정리해 보면 다음과 같다.

 

1) 제품명

살림백서 라이스 & 허브 디퓨저 포레스트 가든

 

2) 향기

포레스트 가든

 

3) 품목과 제형

방향제, 액체형

 

4) 용도

실내 공간용, 자동차 실내용

 

5) 사용물질

에탄올, 다이프로필렌 글리콜 메틸에테르, 향료,

리날로올, 신나밀알코올, 유제놀,

헬실신남알, 시트로넬롤 등

 

6) 용량

1개당 200ml

 

7) 주요 특징

프리미엄부향과 옥수수 발효 에탄올 등으로

조향사가 직접 블렌딩 한 

생동감 있고 프레시한 숲 속의 향을 느낄 수 있는

실내용 방향제 디퓨저 제품

상자의 입구에는

개봉 방지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었으며,

해당 스티커에는 제품 정보들과 바코드가

프린팅 되어 있었다.

상자 속 제품들은 차곡히 담아져 있었고,

전체 구성은 디퓨저 본품 2개와

리드스틱 2세트로 이루어져 있었다.

디퓨저 용기의 디자인은 

연한 살색 혹은 상아색의 용기와

유광 금색의 뚜껑으로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었으며,

용기의 측면에는 제품 정보들이 상세히 기재된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었다.

그리고 용기 속에는 200ml의

디퓨저 용액이 담아져 있었고,

디퓨저 입구에는 플라스틱 마개가 끼워져 있어서

내용물이 새어 나오는 등의 문제는

전혀 발생하지 않았다.

리드스틱의 소재는 우드로 이루어져 있었고,

1세트 당 양은 총 4개로 구성되어 있었다.

그래서 취향에 따라 리드스틱의 양을

조절하여 사용하면 되었다.

디퓨저의 용기에 리드스틱을 꽂았을 때

이 둘은 서로 괴리감 없이 잘 어울렸으며,

우드스틱은 용기로부터 빠지지 않고

용기 속에 잘 꽂혀 있었다.

 

5. 실사용 후기

나는 2개의 살림백서 라이스 앤 허브 디퓨저 제품에

8개의 리드스틱들을 4개씩 나누어 모두 꽂아주었고,

현관 쪽과 내 방에 비치해 둔 후

약 4-5시간 정도 외출하고 집으로 돌아왔다.

그리고 집으로 들어서자마자

포레스트 가든 향이 바로 느껴졌는데,

해당 향은 개인적으로 풀숲이나 숲 속에서 느낄 수 있는

나무와 잎의 냄새와 유사하다고 느껴졌다.

또한 향에 대한 거부감 및 두통은

전혀 경험하지 못했으며,

향의 강도는 리드스틱을 많이 꽂아서 그런지

다소 강하게 느껴졌다.

그래서 많은 분들께서 해당 향을 선택하는

이유를 직접 체감할 수 있었고,

해당 향은 심신 안정에도 도움이 되는 것 같았다.

 

6. 총평

살림백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한

살림백서 라이스 앤 허브 실내용 방향제 디퓨저

포레스트 가든향 제품은 가격, 구성,

내용량, 향 면에서 모두 만족스러웠으며,

너무나도 합리적인 구매라고 느껴졌다.

그래서 나는 해당 제품을 모두 소진할 때까지

비치해 놓고 사용할 예정이고,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디퓨저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께

해당 제품을 적극 권해드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