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건강

헬스 보충제로 추천하는 Nutricost 뉴트리코스트 2:2:1 BCAA 라즈베리 레모네이드 구매 섭취 후기

요즘 BCAA가 함유된 음료를
시중에서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그리고 나는 BCAA가 함유된 파우더 제품을
꾸준히 구매하여 섭취해오고 있는데,
이번 글에서는 최근에 구매하여 섭취하고 있는
BCAA 제품을 리뷰하고자 한다.

 

1. 구매한 BCAA 제품

 

[11번가] Nutricost BCAA 파우더 2:1:1 (라즈베리 레모네이드, 30회 분량)

카테고리: 아미노산, 가격 : 26,780원

www.11st.co.kr

내가 구매한 BCAA 제품은
Nutricost 뉴트리코스트 BCAA
라즈베리 레모네이드맛 제품이었고,
가격은 53,560원이었다.

 

2. 제품 언박싱 상세 정보

뉴트리코스트 BCAA 라즈베리 레몬에이드맛

제품은 분말로 이루어진 파우더 제품이었으며,

제 3자 테스트, Non-GMO,

글루텐 프리가 적용된 제품이었다.

그리고 용기의 디자인은

흰색과 검은색으로 깔끔하게 꾸며져 있었고,

용기의 측면엔 제품 정보들이

상세히 기재된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었다.

뉴트리코스트 BCAA 라즈베리 레몬에이드의

함유된 성분과 1회 권장 섭취량당 함유량을 살펴보면

약 3,000mg L-류신, 약 1,500mg의 L-이소류신,

약 1,500mg의 발린이 함유되어 있었으며,

총 내용량은 660g으로써

60일분에 해당하는 양이었다.

해당 제품의 권장 섭취 방법은

매일 1 스쿱의 분말을 8-16온스의 물에

희석하여 마시면 되었고,

보관 방법은 시원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면 되었다.

그리고 권장 섭취 연령은 18세 이상이었으며,

임산부와 여러 질병을 보유하신 분들의 경우

전문가와 상의 후 섭취하셔야 했다.

용기의 뚜껑에는 비닐 포장재가 부착되어 있었고,

뚜껑이 제거된 용기의 입구에는 종이로 이루어진

2차 보호씰이 부착되어 있었다.

그래서 나는 제품을 안심하고 개봉할 수 있었다.

2차 보호씰은 다소 깔끔하게 제거되지 않았으나

그만큼 꼼꼼히 포장되어 있었다는 증거라

크게 신경 쓰이지 않았으며,

보호씰이 제거된 용기 속엔

분말, 스쿱, 식품용 제습제가 담아져 있었다.

그리고 분말의 색상은 분홍색이었고,

분말 입자의 크기는

구운 소금 혹은 설탕 정도의 크기였다.

 

3. 실제 섭취 후기

나는 뉴트리코스트 BCAA 라즈베리 레몬에이드 제품을

다른 부스터 제품들과 함께 혼합하거나 

단일로 약 4-500ml의 물과 혼합하여

운동 시작 전과 운동 중에 마셨으며,

맛은 쓴맛 없이 진하면서 새콤 달콤한

라즈베리 레몬에이드의 음료의 맛이었다.

그리고 분말은 물에서 뭉침 없이 잘 녹았고,

섭취 후 복통 및 설사 등의 문제는

한 번도 발생하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해당 제품을 꾸준히 섭취해오고 있다.

 

4. 총평

이번에 구매해서 섭취하고 있는

뉴트리코스트 BCAA 라즈베리 레몬에이드 제품은

가격, 성분, 양, 맛에 있어 모두 만족스러웠으며,

특히나 섭취 시 건강 이상이 발생하지 않아

부담 없이 제품을 섭취하고 있다.

그래서 해당 제품을 소진할 때까지 꾸준히 섭취할 예정이고,

부담 없이 섭취하기 좋은 헬스 보충제를 찾으시거나

맛있는 BCAA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께

내가 구매한 제품을 추천드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