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기기

슈피겐 아이폰15프로 울트라 하이브리드 맥핏 화이트 맥세이프 젤리 케이스 & 글라스 tR 이지 핏 옵틱 프로 카메라 강화유리

얼마 전, 아이폰15프로 제품을 구매하면서
슈피겐에서 젤리 케이스 제품과
카메라 보호 강화유리 제품을 구매했다.
그래서 이 두 가지 제품을 리뷰하고자 한다.

1. 구매한 제품과 가격

내가 슈피겐 공식몰에서 구매한 제품은
29,900원 가격의 슈피겐 아이폰15프로
울트라 하이브리드 맥핏 화이트
맥세이프 젤리 케이스와
19,900원 가격의 슈피겐 아이폰15프로
글라스 tR 이지 핏 옵틱 프로
내추럴티타늄 카메라 강화유리였다.
그리고 최종 결제금액은 -480원 상품할인,
-9,960원 쿠폰할인, -3,000원 주문서할인이
적용되어 39,360원이었다.

2. 택배 언박싱

슈피겐은 오후 1시 이전 주문된
제품에 대해 당일 출고했으며,
내가 주문한 제품도 오후 1시 이전에
주문이 이루어져서 당일 출고되었다.
그리고 제품은 우체국 택배를 통해 배송되었고,
에어캡 포장재에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었다.

택배 봉투 속엔 주문한 제품이 모두 담아져 있었으며,
구성은 맥세이프 젤리 케이스 제품과
카메라 강화유리 제품으로 이루어져 있었다.

3. 울트라 하이브리드 맥핏 화이트
맥세이프 젤리 케이스 리뷰

슈피겐 아이폰15프로
울트라 하이브리드 맥핏 화이트
맥세이프 젤리 케이스 제품은
종이 상자에 포장되어 있었고,
종이상자에는 제품 정보들이 상세히 기재되어 있었다.
그리고 해당 정보들을 정리해 보면 다음과 같다.

1) 제품명
슈피겐 아이폰15프로
울트라 하이브리드 맥핏 화이트
맥세이프 젤리 케이스

2) 모델명
ACS06715

3) 소재
폴리카보네이트(PC), 열가소성폴리우레탄(TPU)

4) 사이즈
150.68 X 74.67 X 13.72mm

제품 상자의 입구는
상자의 윗부분에 위치해 있었으며,
상자를 개봉하기 위해선
화살표가 표시된 종이를 당기면 되었다.

상자 속 제품은 불투명한 비닐봉지 속에
이중으로 포장되어 있었고,
파손 없이 온전한 상태로 담아져 있었다.

케이스 재질과 내구성은
폴리카보네이트와 열가소성폴리우레탄이
사용되어 있어서 흐물거림 없이
매끄러우면서 튼튼했으며,
케이스의 전면과 후면에는
투명 보호씰이 부착되어 있어서
기스나 흠집은 전혀 발견되지 않았다.
그리고 케이스의 전면 쪽과 카메라 쪽은
휴대폰보다 더 높게 설계되어 있어서
제품의 효과적인 보호가 가능했고,
케이스의 모서리 쪽은 에어쿠션이 채택되어 있어서
휴대폰을 충격으로부터 완벽히 보호해 주었다.
또한 전원버튼과 볼륨버튼은 아주 쉽게 눌러졌으며,
충전 홀, 스피커홀, 마이크홀 모두
최적의 크기로 설계되어 있었다.
더불어 케이스의 오른쪽에 스트랩 홀이
채택되어 있어서 스트랩 제품을
간편하게 걸어 놓을 수 있었다.

케이스에 장착된 맥세이프의 경우
원형 마그네틱과 흰색의 PC시트로 구성되어 있었고,
원형 마그네틱의 설계는 외부 돌출이 생기지 않도록
음각 마그네틱의 형태로 설계되어 있었다.
그리고 해당 제품의 자력은
기존 슈피겐 맥세이프 제품들과 비교해
약 39% 증가된 제품이었는데,
슈피겐 맥세이프 보조 배터리가 부착된
케이스를 심하게 흔들었을 때에도
보조배터리가 떨어지지 않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결론적으로, 슈피겐 아이폰15프로
울트라 하이브리드 맥핏 화이트
맥세이프 젤리 케이스 제품은
값어치를 제대로 하는 제품이라 느껴졌다.

4. 글라스 tR 이지 핏 옵틱 프로
내추럴티타늄 카메라 강화유리

슈피겐 아이폰15프로
글라스 tR 이지 핏 옵틱 프로
내추럴티타늄 카메라 강화유리 제품은
케이스 제품과 마찬가지로
종이상자에 포장되어 있었으며,
제품 상자에는 제품 정보들이 상세히 기재되어 있었다.
그리고 해당 정보들을 정리해 보면 다음과 같다.

1) 제품명
슈피겐 아이폰15프로 글라스 tR 이지 핏 옵틱 프로
내추럴티타늄 카메라 강화유리

2) 모델명
AGL07163

3) 소재
100% 강화유리 소재

4) 경도
9H 표면 경도

종이상자 속 제품들은 플라스틱 용기에
깔끔하게 분리되어 담아져 있었고,
제품의 구성은 글라스 tR 이지 핏 옵틱 프로 2매,
리무버, 클리너천, 먼지 제거 스티커,
설명서로 이루어져 있었다.
그리고 카메라 강화유리의 부착 방식은
상당히 간단했는데,
카메라 강화유리는 고정 트레이에 고정되어 있어서
깨끗한 상태의 휴대폰 카메라에
필름이 제거된 카메라 강화유리를
끼워주듯 부착해 주면 되었다.

접사로 촬영된 사진
광학줌으로 촬영된 사진

강화유리가 부착된 카메라에선
별다른 문제가 발견되지 않았는데,
광각, 초광각, 망원 카메라의
접사 및 광학줌 기능에서도
화질 저하 없는 깔끔한 사진이
촬영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사진 촬영 시
빛 번짐 및 빛 반사도 발생하지 않았다.
결과적으로, 슈피겐 카메라 강화유리 제품도
내 마음에 쏙 들었다.

5. 총평

슈피겐에서 구매한 맥세이프 젤리 케이스와
카메라 강화유리 제품은 다소 높은 가격이긴 했으나
디자인과 내구성 모두 흠잡을 데 없이 완벽했으며,
후회감은 전혀 느껴지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지금도 해당 제품을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고,
아이폰15프로 보호 액세서리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께
슈피겐의 제품을 적극 추천드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