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

웅진식품 이온더핏 제로로 수분과 이온 충전 완료!

얼마 전, 서울에 다녀오면서
편의점에 잠시 들러 이온음료를 구매해서 마셨다.
그리고 너무 괜찮은 제품이라 생각되었는데,
이번 글에서는 직접 구매해서 마셔보았던
웅진식품의 이온 음료 제품을
솔직하게 리뷰하고자 한다.

1. 오늘 리뷰할 음료 제품은?

내가 이번글에서 리뷰할 음료 제품은
웅진식품 이온더핏 제로라는 제품이며,
가격은 1+1 혜택과 함께 2,200원이었다.

2. 주요 특징

제로 칼로리와 제로 설탕으로
상큼하고 깔끔하게
수분과 이온을 보충할 수 있는 음료

3. 제품 상세 정보

이온더핏 제로 음료의 용기는
플라스틱 용기로 이루어져 있었고,
해당 용기 속엔 총 500ml의 음료가 담아져 있었다.

해당 제품의 원재료는 구연산, 구연산나트륨,
L-카르니틴, 염화칼륨, 수크랄로스, 레몬향 향료,
리치향 향료, 정제수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으며,
영양정보는 열량 0kcal, 탄수화물 0g,
단백질 0g, 지방 0g, 나트륨 180mg,
트랜스지방 0g, L-카르니틴 110mg으로
이루어져 있었다.

4. L-카르니틴 효능과 부작용

이온더핏 제로에는 L-카르니틴이 함유되어 있었는데,
해당 성분에 대해 정리해 보면 다음과 같다.
첫 번째로, L-카르니틴이란
인체에서도 생성되는 아미노산 중 하나이다.
두 번째로, L-카르니틴의 효능은
운동 성능 향상, 체지방 감소,
혈압 조절, 콜레스테롤 조절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세 번째로, L-카르니틴의 부작용은
소화 부량 및 복통 등의 소화장애, 알레르기 반응,
혈압 상승 등의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고 한다.

5. 이온더핏 제로 솔직 섭취 후기

이온더핏 제로 제품을 직접 섭취했을 때
양은 혼자서 부담 없이 마시기에 좋은 양이었고,
맛은 레몬향과 자두향이 어우러진
달콤한 음료의 맛이었다.
그리고 음료의 당도는
아주 높지도 아주 낮지도 않았으며,
뒷맛은 너무나도 깔끔해서
가볍게 마시기에 제격이었다.
또한 섭취 후 갈증이 완벽히 해소되었고,
소화장애 등의 문제는 전혀 발생하지 않았다.

6. 총평

우연히 편의점에서 구매해서 마셨던
웅진식품 이온더핏 제로 제품은
함유 성분, 열량, 양, 맛에서
모두 합격점을 주고 싶은 제품이었으며,
그 후로도 이 제품을 여러 번 재구매하여 마셨다.
그래서 앞으로도 종종 갈증을 느낄 때마다
이 음료를 구매해서 마실 생각이고,
L-카르니틴이 함유된
제로 칼로리, 제로 설탕 이온음료를 찾으시는 분들께
이온더핏 제로를 적극 추천드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