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속초 피자 포장 배달 맛집 수피자 속초점 치즈듬뿍피자 내돈내산 포장 후기

950914 2024. 6. 21. 15:17

지난 주말, 치즈가 듬뿍 들어간 피자가 너무 먹고 싶었다.
그래서 운동을 마친 후 피자를 포장으로 주문해서 엄마와 함께 먹었는데, 이번 글에서는 수피자 속초점에서 주문해서 먹었던 음식을 솔직하게 리뷰하고자 한다.

1. 수피자 속초점 운영정보

수피자 속초점은 강원도 속초시 배움터길 10에 위치해 있었으며, 포장과 배달을 전문으로 하는 매장이었다.
그리고 운영시간은 평일, 토요일, 일요일 모두 상이했는데, 평일은 12:00-23:00, 토요일은 11:00-24:00, 일요일은 13:00-23:00였다.
또한 17,000원 이상 포장 주문 시 2,000원이 할인되었고, 배달주문 시 최소주문금액은 17,000원이었다.

2. 배민포장으로 주문한 음식

나는 배민포장을 이용해 수피자의 음식을 주문했으며, 내가 주문했던 음식은 26,900원 가격의 치즈듬뿍피자 L(콤비네이션피자, 기본 테두리), 0원 가격의 고구마크러스트 테두리 무료변경, 500원 가격의 갈릭디핑소스였다.
그래서 총 음식 가격은 27,400원이었고, 실결제 금액은 2,000원 포장할인이 적용되어 25,400원이었다.

3. 직접 방문한 수피자 속초점 매장

수피자 속초점은 메이트짐과 속여고로 향하는 길에 위치해 있었으며, 주차시설은 별도로 마련되어 있지 않아 차량을 도로변에 잠시 주차할 수밖에 없었다.
그리고 매장의 외부는 연두색의 간판과 피자 스티커로 깔끔하게 꾸며져 있었고, 내부는 음식 조리 공간과 픽업 공간이 확실히 나뉘어 있었다.
또한 부부로 보이는 사장님들께서 너무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기분 좋게 음식을 픽업할 수 있었다.

4. 치즈듬뿍피자 & 사이드 후기

내가 주문한 음식은 깔끔하게 포장된 후 흰색의 비닐봉지에 담아져 있었으며, 봉투의 윗부분은 끈으로 묶여 있었다.

봉투 속 구성은 피자, 사이드, 콜라로 이루어져 있었고, 피자 상자는 상당히 뜨거운 상태였다.
그리고 새어 나옴 등의 문제가 발생한 음식은 하나도 없었다.

사이드는 투명한 봉투 속에 차곡히 담아져 있었으며, 사이드의 구성은 스리라차 마요소스, 피클, 츄파춥스 사탕, 파마산 치즈, 스타갈릭 디핑소스, 핫소스로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었다.

스리라차 마요소스는 스리라차 소스, 마요네즈 소스 등으로 만들어진 소스였고, 맛은 매콤 달콤한 마요소스의 맛이었다.

스타갈릭 디핑소스는 마늘, 마늘에센셜오일, 마요네즈 소스 등으로 만들어진 소스였으며, 맛은 마늘향이 더해자 마요소스의 맛이었다.

피클은 냉장보관 되어있던 상태라 상당히 시원했고, 맛은 누구나 아는 새콤 아삭한 오이 피클의 맛이었다.

피자 상자에는 브랜드 로고와 피자 이미지가 프린팅 되어 있었으며, 상자는 눅눅함 없이 뜨거운 상태였다.

상자 속 치즈듬뿍피자는 피자 세이버로 안전하게 고정되어 있었고, 피자는 총 8조각으로 잘라져 있었다.
그리고 콤비네이션 피자로 선택했던 토핑 부분의 내용물은 클로렐라 도우, 토마토 페이스트 소스, 치즈, 페퍼로니, 양파, 옥수수, 피망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으며, 고구마크러스트 테두리로 선택했던 테두리 부분의 내용물은 도우와 고구마크러스트로 이루어져 있었다.

라지 사이즈 피자의 전체적인 양은 성인 2-3명이서 먹기에 적당한 양이었고, 치즈의 양은 메뉴의 이름만큼이나 상당히 푸짐했다.
그리고 치즈듬뿍피자의 전체적인 맛은 짜지 않으면서 맛있는 콤비네이션 피자의 맛이었으며, 모든 내용물들은 짜거나 괴리감 없이 서로 잘 어우러졌다.
또한 치즈는 양이 상당히 많았음에도 하나도 느끼하지 않았고, 도우는 풋내나 질김 없이 적당히 쫄깃 담백했으며 클로렐라가 첨가되었음에도 향이나 맛이 느껴지지 않아서 부담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더불어 고구마크러스트는 완전히 부드러우면서 달콤했고, 해당 피자는 스리라차 마요소스, 스타갈릭 디핑소스와도 너무나 잘 어울렸다.

펩시콜라 500ml는 메뉴 기본 구성에 포함되어 있었으며, 식후 입가심 용으로 마시기에 딱이었다.

5. 총평

수피자 속초점은 이전에도 리뷰글을 적었을 정도로 피자 맛집으로 인정하는 곳이고, 이번에 주문해서 먹었던 치즈듬뿍피자도 구성, 양, 맛 등 모든 면에서 만족스러웠다.
그래서 다음에도 피자가 생각날 때 이곳에서 음식을 주문해서 먹을 예정이며, 속초 피자 포장 & 배달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께 수피자 속초점을 적극 추천드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