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크리넥스 3겹 천연펄프 무색 무향 무형광 클린케어 화장지 25m 30롤 솔직 구매 사용 후기

950914 2024. 6. 30. 16:01

지난 3월 구매해서 사용해 온 화장지가 모두 소진되었다.
그래서 크리넥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1+1 혜택이 적용된 화장지 제품을 구매했는데, 이번 글에서는 내가 내돈내산으로 구매한 크리넥스 화장지를 솔직하게 리뷰하고자 한다.

1. 구매한 제품과 가격

내가 크리넥스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한 제품은 크리넥스 클린케어 화장지 25m 30롤 + 30롤 제품이며, 가격은 배송료 없이 32,700원이었다. 즉, 30롤 당 가격은 16,350원이었다.

2. 제품 언박싱

크리넥스 클린케어 화장지 25m 30롤 + 30롤 제품은 도착보장 상품이라 구매 당일 출고되었고, 다음날 CJ대한통운 택배사를 통해 안전하게 배송되었다.
그리고 제품은 투명한 봉투에 이중포장되어 있었으며, 찌그러짐 및 오염 등의 파손 없이 온전한 상태였다.

30롤의 휴지가 포장되어 있던 포장재에는 제품 관련 정보들이 상세히 기재되어 있었으며, 주요 정보들을 정리해 보면 다음과 같다.
1) 100% 천연펄프 사용
2) 무색, 무향, 무형광
3) 3겹의 화장지를 물로 붙여 탄소 배출량 저감
4) 도톰한 에어쿠션 엠보싱 채택
5)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휴지는 휴지심으로부터 느슨함 없이 탄탄하게 감아져 있었고, 휴지의 길이는 25m로써 아주 길지도 짧지도 않은 정도였다.
그리고 휴지의 색상과 향은 무색 무향이었으며, 질감은 적당히 부드러운 질감이었다.
또한 물로 부착된 3겹의 화장지는 쉽게 분리되거나 찢어지지 않았고, 마이크로 픽셀 공법으로 제작된 3중 에어쿠션 엠보싱은 세밀한 물결의 형태로 이루어져 있었다.

3. 실제 사용 후기

크리넥스 클린케어 화장지를 직접 사용해 보았을 때 25m 길이는 약 4-7일 정도 사용할 수 있는 정도였으며, 색상과 향은 무색 무향이라 거부감을 느끼지 못했다.
그리고 질감과 재질은 적당히 부드러우면서 탄탄해서 사용감이 우수했고, 먼지가 다량으로 발생하지 않아 불편함을 느끼지 못했다.
또한 휴지의 수분 흡수력은 상당히 우수했으며, 수분이 흡수된 휴지 또한 쉽게 찢어지지 않아 내용물을 문제없이 닦아낼 수 있었다.
게다가 소재로 천연펄프가 사용되어서 그런지 사용 후 피부 알레르기 및 발진 증상은 전혀 발생하지 않았다.

4. 총평

크리넥스에서 구매한 클린케어 화장지는 소재, 재질, 색상, 향, 사용감 모두 우수했고, 가격 또한 합리적이라 구매하길 참 잘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앞으로도 이 제품을 꾸준히 사용해 나갈 예정이며,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휴지 제품을 찾고 계신 분들께 크리넥스 클린케어 화장지 제품을 적극 추천드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