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데일리워터 주방용 간편한장 행주티슈 캡형 80매 10팩 내돈내산 구매 후기

950914 2024. 7. 12. 21:30

얼마 전, 집에서 사용해 오던 행주티슈가 모두 소진되었다.
그래서 새로운 행주티슈를 대량으로 구매했는데, 이번글에서는 새로 구매한 행주티슈 제품을 리뷰하고자 한다.

1. 구매한 제품과 가격

내가 구매한 제품은 데일리워터에서 만든 주방용 간편한장 행주티슈 캡형 80매 10팩 제품이었고, 가격은 배송료 없이 20,900원이었다.

2. 택배 언박싱

제품은 구매 다음날 출고되었으며, 택배사를 통해 안전하게 배송되었다.
그리고 택배박스에는 제품 로고와 정보가 프린팅 되어 있었고, 박스의 상태는 파손 없이 온전한 상태였다.

박스 속엔 총 10팩의 행주티슈가 차곡히 담아져 있었으며, 파손된 제품은 하나도 없었다.

3. 데일리워터 간편한장 행주티슈 상세 정보

물티슈는 회색과 분홍색으로 디자인된 캡형 포장재에 포장되어 있었고, 포장재에는 제품 정보들이 상세히 기재되어 있었다.
그리고 해당 정보들을 정리해 보면 다음과 같다.
1) 주요 특징 : 아보카도 열매 & 로즈마리 & 연꽃잎 & 마트리카리아 꽃 등의 허브 추출물, 6단계 정제과정을 거친 물, 베이킹소다가 함유된 에어엠보싱 원단의 행주티슈
2) 사용물질 : 정제수, 구연산, 이탄산나트륨, 레이온, 폴리에스터, 벤조산, 세틸필리디늄 염화물 모노수화물 등
3) 살균력 : 대장균 99.9% 살균, 녹농균 99.9% 살균, 황색포도상구균 99.9% 살균, 살모넬라균 99.9% 살균, 바실러스균 99.9% 살균
4) 제형과 액성 : 티슈형, 원액(약산성)
5) 용도 : 살균제, 세정제, 탈취제
6) 사용방법 : 주거 및 생활 공간에서 청소 및 탈취 시 티슈를 1장씩 뽑아서 사용하면 되며, 사용이 완료된 티슈는 폐기하면 된다.

포장재의 윗면에는 플라스틱 캡이 부착되어 있었으며, 포장재의 입구엔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었다.
그래서 언제 어디서나 촉촉한 상태의 티슈를 사용할 수 있었다.

포장재 속 물티슈는 상당히 촉촉한 상태였고, 1장씩 잘 뽑혔다.

에어엠보싱원단의 행주티슈는 원형패턴이 촘촘하게 새겨진 흰색의 티슈였으며, 티슈의 크기는 손 크기와 비교해 살짝 큰 정도였다.

4. 사용 후기

나는 데일리워터 간편한장 행주티슈를 가스쿡탑, 싱크대, 냉장고, 비스포크 큐커, 세라믹 식탁 등 주방 곳곳에서 사용했고, 해당 티슈는 음식물과 기름때를 흡수하듯 손쉽게 제거해 주었다.
그리고 해당 티슈가 사용된 자리에는 물때가 잘 생기지 않았으며, 티슈에선 거부감을 느낄만한 향은 느껴지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해당 제품을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고, 특히나 여러 균들도 항균 된다고 하니 더욱 안심하며 사용하고 있다.

5. 총평

새로 구매한 데일리워터 간편한장 행주티슈는 가격, 용량, 성분, 성능 면에서 상당히 우수했으며, 구매함에 있어 전혀 후회스럽지 않았다.
그래서 이 제품을 꾸준히 사용할 예정이고, 저렴한 가격에 사용하기 좋은 행주티슈를 찾고 계신 분들께 이 제품을 적극 추천드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