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남자 슬리브리스로 추천하는 HDEX 에이치덱스 클래식 로고 배색 나시(플랫) 블랙 M 구매 후기

950914 2024. 7. 13. 12:10

날씨가 더워지면서 슬리브리스를 자주 찾고 있다.
그에 따라 새로운 슬리브리스 제품을 구매했는데, 이번 글에서는 HDEX 에이치덱스에서 구매한 제품을 솔직하게 리뷰하고자 한다.

1. 에이치덱스에서 구매한 제품과 가격

내가 에이치덱스에서 구매한 제품은 2024년 2월 출시된 클래식 로고 배색 나시(플랫) 블랙 M 제품이었고, 가격은 36,000원이었다.
그리고 배송료는 3,500원이었으며, 최종 결제 금액은 3,000원 할인 쿠폰과 적립금 10,600원이 사용되어 25,900원이었다.
참고로, 오늘 공식몰에서 해당 제품을 다시 확인해보니 내가 구매할 당시와 비교해 7,200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었다.

2. 택배 언박싱 & 제품 상세 정보

내가 구매한 제품은 구매 다다음날 출고되었고, CJ대한통운을 통해 신속하고 안전하게 배송되었다.
그리고 제품은 HDEX 로고가 새겨진 검정색의 봉투에 포장되어 있었으며, 찢어짐 등의 문제는 발생하지 않았다.

봉투 속 제품은 투명한 지퍼백에 이중으로 포장되어 있었으며, 지퍼백 속 제품은 반듯하게 개어진 후 담아져 있었다.

클래식 로고 배색 나시(플랫)의 소재는 71%의 면과 29%의 폴리우레탄으로 이루어져 있었고, M사이즈의 세부적 길이는 총장 77cm, 어깨 30cm, 가슴 53cm, 밑단 54cm, 암홀 30cm로 구성되어 있었다.
그리고 블랙 색상의 디자인은 흰색의 목라인 & 암홀라인 & 로고와 검정색의 바디로 심플하면서도 깔끔하게 꾸며져 있었으며, 바느질과 마감 모두 흐트러짐 없이 깔끔했다.

3. 착용 후기

나는 클래식 로고 배색 나시(플랫) 제품을 일상이나 운동시에 착용해왔고, 구매 만족도는 100%로 상당히 높았다.
해당 제품을 착용했을 때 암홀은 깊게 파여 있지 않아서 일상생활에서 착용해도 부담스럽지 않았으며, 핏은 레귤러 핏이라 체형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었다.
그리고 블랙 색상의 디자인은 어깨라인을 더욱 도드라져 보이게 만들어 주었고, CP소재는 흡습성이 우수하여 땀을 빠르게 흡수 및 배출시켜 주었다.
또한 세탁은 손세탁만 해야 했는데, 물빠짐 현상이 현저히 적어 현재도 변색되지 않은 상태의 옷을 착용해오고 있다.

3. 총평

나는 hdex 에이치덱스 제품을 더현대 매장까지 가서 샀을 정도로 너무나도 좋아하는 브랜드인데, 이번에 온라인 공식몰에서 구매한 클래식 로고 배색 나시(플랫) 제품도 너무 만족스러웠다.
그래서 조만간 다른 색상으로도 구매할 예정이며, 언제 어디서나 착용하기 좋은 슬리브리스(나시)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께 해당 제품을 적극 추천드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