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중에는 다양한 pH 산도의 폼클렌저 클렌징폼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다.
그리고 나는 약알칼리성 제품을 선호하여 사용하는 편인데, 이번 글에서는 얼마 전 구매한 약알칼리성 클렌징폼 제품을 리뷰하고자 한다.
* 참고로, 오늘 리뷰할 제품은 10년째 사용 중인 제품이기도 하다.
1. 구매한 제품과 가격
최근에 내가 구매한 제품은 라로슈포제 에빠끌라 딥클렌징 포밍 크림 125ml 기획 제품이며, 가격은 올리브영 온라인몰 기준 19,900원이었다.
그리고 실 결제 금액은 배송료 2,500원을 포함하여 22,400원이었다.
2. 제품 상세 정보
라로슈포제 에빠끌라 딥클렌징 포밍 크림 125ml 기획 제품은 125ml 용량의 클렌징폼에 15ml 용량의 클렌징폼이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제품이었고, 이 둘은 하나의 상자에 포장되어 있었다.
그리고 상자에는 제품 이미지와 함께 제품 정보들이 기재되어 있었는데, 하나씩 정리해 보면 다음과 같다.
1) 주요 특징 : 피부 모공의 피지와 각질을 세정해 주면서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해 주는 약알리성 폼클렌저 클렌징폼 제품
2) 전 성분 : 정제수, 글리세린, 포타슘하이드록사이드, 미리스틱애씨드, 스테아릭애씨드,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에스이, 살리실릭애씨드, 라우릭애씨드, 팔미틱애씨드 등
3) 용량 : 125ml, 15ml
4) 제조원, 판매원 : 프랑스 코스메틱 액티브 프로덕션사, 엘오케이(주)
5) 사용법 : 손으로 거품 낸 적당량의 내용물을 젖은 얼굴과 목에 마사지한 후 미온수로 헹구어주면 되었다.
상자 속엔 125ml 용량의 클렌징폼과 15ml 용량의 클렌징폼이 담아져 있었으며, 두 제품 모두 파손 없이 온전한 상태였다.
그리고 두 제품의 용기는 튜브형 용기로 구성되어 있었고, 뚜껑은 각각 원터치캡과 단캡으로 이루어져 있었다.
또한 용기의 디자인은 파란색의 배경과 흰색의 문구로 깔끔하게 이루어져 있었으며, 용기의 후면엔 한국어로 번역된 제품 정보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었다.
해당 제품의 내용물의 형태는 흰색 크림의 형태였고, 향은 무향이었다.
3. 실제 사용 후기
라로슈포제 에빠끌라 딥클렌징 포밍 크림 제품을 직접 사용했을 때 내용물은 꾸덕한 크림의 질감이라 피부에 부드럽게 발라졌으며, 세정 시 내용물은 촉촉하고 뽀드득하게 씻겨지면서 피지를 눈에 띄게 제거해 주었다.
그리고 제품 사용 후 피부는 건조하거나 당기지 않으면서 촉촉했고, 발진 및 따가움 등의 문제는 발생하지 않았다.
이러한 이유로 나는 해당 제품을 10년째 사용해 올 수 있었으며, 이번에도 상당한 제품 만족도를 경험했다.
4. 총평
라로슈포제 에빠끌라 딥클렌징 포밍 크림 제품은 성분, 질감, 사용감 면에서 모두 완벽한 제품이라 생각했고, 누구나 좋아하실 만한 제품 같았다.
그래서 나는 앞으로도 이 제품을 꾸준히 구매해서 사용할 예정이며, 사용후기가 우수한 약알칼리성 모공 피지 각질 제거 클렌징폼 제품을 찾고 계신 분들께 이 제품을 적극 추천드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