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디저트

춘천 독서 공부 과제 스터디하기 좋은 카페 추천 투썸플레이스 춘천강원대학교두리관점 솔직 방문 후기

950914 2024. 8. 22. 20:37

얼마 전, 춘천에 계신 지인분을 만나러 강원도 춘천에 다녀왔다.
그리고 지인분을 뵙기 앞서 카페에 잠시 들렀는데, 이번 글에서는 강원대학교 교내에 위치한 카페에서 마셨던 음료를 리뷰하고자 한다.

1. 투썸플레이스 춘천강원대학교두리관점 운영정보

투썸플레이스 춘천강원대학교두리관점은 강원도 춘천시 강원대학길 1 학생회관(두리관) 1층(강원대학교 동문 쪽)에 위치해 있었고, 주차는 교내의 주차시설을 이용하면 되었다.
그리고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였으며, 라스트오더는 오후 9시 30분이었다.

2. 매장 외부

투썸플레이스 춘천강원대학교두리관점은 강원대학교 동문 가까이에 위치해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었고, 두리관 1층의 외부에는 투썸플레이스 간판이 큼직하게 부착되어 있었다.

3. 매장 내부

매장의 내부는 카운터, 주방, 좌석으로 구성되어 있었으며, 내부의 규모는 약 50여 명의 손님들도 충분히 수용할 수 있을 정도로 컸다.
그리고 내부의 인테리어는 우드 & 그레이 색상으로 모던하면서도 안정감 있게 꾸며져 있었고, 모든 좌석들은 테이블형 좌석으로 이루어져 있었다.
또한 내부의 청결 상태는 너무나도 우수했으며, 분위기가 상당히 차분해서 독서, 공부, 과제, 스터디를 하기에 제격이라 느껴졌다.

4. 주문한 메뉴와 가격

메뉴 주문은 키오스크나 직원분께서 계시는 카운터에서 진행하면 되었고, 나는 키오스크를 이용해 5,000원 가격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라지 사이즈를 주문했다.
그리고 원두는 블랙그라운드 원두를 선택했으며, 최종 결제 금액은 300원 컵할인을 적용받아 4,700원이었다.

5. 음료 후기

아이스 아메리카노 라지 사이즈의 양은 약 473ml로 혼자서 푸짐하게 마실 수 있는 양이었고, 블랙 그라운드 원두가 사용된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맛은 산미 없이 묵직하면서 진한 맛있는 아메리카노의 맛이었다.
그리고 원두의 로스팅 상태는 상당히 우수해서 잡내가 전혀 느껴지지 않았으며, 물의 양도 많지 않아 전혀 밍밍하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이곳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너무 맛있게 마셨다.

6. 총평

처음 방문한 투썸플레이스 춘천강원대학교두리관점은 외부 모습, 내부 모습, 음료에서 모두 만족스러웠고, 직원 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방문하길 잘했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다음에도 기회가 닿는다면 이곳에 재방문할 예정이며, 춘천 강대 강원대학교 부근에서 독서 공부 과제 스터디하기 좋은 카페를 찾고 계신 분들께 이곳을 적극 추천드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