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건강

EVL EVLUTIONNUTRITION 에볼루션뉴트리션 100% 웨이 프로틴 유청 단백질 파우더 분말 초콜릿 피넛 버터맛 2.268kg 후기

950914 2024. 9. 6. 13:47

지난 월요일, 섭취해 오던 프로틴 단백질 파우더 분말 제품이 모두 소진되었길래 쿠팡 로켓직구를 통해 새로운 제품을 구매했다.
그리고 구매한 제품을 수령해서 직접 마셔 보았는데, 이번 글에서는 쿠팡에서 구매한 EVL EVLUTIONNUTRITION 에볼루션뉴트리션 프로틴 단백질 파우더 분말 제품을 솔직하게 리뷰하고자 한다.

1. 구매한 제품과 가격

내가 쿠팡 로켓직구를 통해 구매했던 제품은 EVL EVLUTIONNUTRITION 에볼루션뉴트리션 100% 웨이 프로틴 유청 단백질 파우더 분말 초콜릿 피넛 버터맛 2.268kg 제품이었고, 가격은 배송료 없이 61,020원이었다.

2.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

내가 수많은 프로틴 단백질 파우더 분말 제품들 중에서 해당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용량 대비 가격이 가장 저렴했다는 점, 단백질 외에 BCAA와 글루타민도 함유되어 있었다는 점, 여태까지 에볼루션뉴트리션 제품을 섭취해 오면서 상담한 만족감을 경험했었다는 점이었다.

3. 택배 언박싱

구매한 제품은 해외직구 제품이라 약 3-4일 정도 소요되어 배송되었으며, 쿠팡로지스틱스를 통해 집까지 안전하게 배송되었다.
그리고 제품은 쿠팡 로고가 프린팅 된 갈색의 택배 박스에 포장되어 있었고, 박스의 상태는 별다른 파손 없이 온전한 상태였다.

택배 박스 속 제품은 별도의 완충재 없이 담아져 있었으며, 제품의 상태는 파손 없이 양호했다.

4. 제품 상세 정보

EVL EVLUTIONNUTRITION 에볼루션뉴트리션 100% 웨이 프로틴 유청 단백질 파우더 분말 초콜릿 피넛 버터맛 2.268kg 제품은 흰색의 플라스틱 용기에 포장되어 있었고, 용기의 측면에는 제품 정보들이 상세히 기재된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었다.
그리고 해당 정보들을 하나씩 정리해 보면 다음과 같다.

1) 제품명 : EVL EVLUTIONNUTRITION 에볼루션뉴트리션 100% 웨이 프로틴 유청 단백질 파우더 분말 초콜릿 피넛 버터맛 2.268kg

2) 주요 특징 : 25g의 단백질, 6g의 BCAA, 4g의 글루타민, 140mg의 칼슘 등이 함유된 초콜릿 피넛 버터맛 100% 유청 단백질 분말 제품

3) 원재료 : 유청 단백질 농축, 말토덱스트린, 알칼리화 코코아 분말, 분리 유청 단백질, 수크랄로스, 천연 & 인공 감미료 등

4) 내용량(회분) : 2.268kg(약 56회분)

5) 1회분(1스쿱) 당 영양정보 : 열량 150kcal, 탄수화물 8g, 단백질 25g, 지방 2g, 나트륨 220mg, 비타민D 0mcg, 칼슘 140mg, 철분 0.5mg, 포타슘 230mg 등

6) 일일 권장 섭취량 : 1-3회분

7) 권장 섭취 방법 : 약 177ml의 물이나 우유에 1스쿱의 분말을 희석하여 마시면 되었다.

용기의 뚜껑엔 비닐 포장재가 부착되어 있었으며, 뚜껑이 제거된 용기의 입구에는 2차 보호씰이 부착되어 있었다.
그래서 나는 이 제품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었다.

용기 속엔 분말과 스쿱이 담아져 있었고, 분말은 갈색의 고운 분말이었다.

5. 솔직한 섭취 후기

나는 이 제품을 헬스를 마친 후 약 3-400ml의 찬물에 1스쿱의 분말을 희석하여 마셔 보았고, 음료의 맛은 걸쭉하면서 달콤한 초코 & 땅콩버터맛 음료의 맛이었다.
그리고 해당 음료에선 쓴맛이나 비린맛은 전혀 느껴지지 않았으며, 섭취 후 속 쓰림, 복통, 설사 등의 문제도 경험하지 못했다.
그래서 누구나 불호 없이 좋아하실 만한 제품이라 생각했고, 나는 해당 제품에 대해 상당한 만족감을 느꼈다.

6. 총평

쿠팡 로켓직구로 구매한 EVL EVLUTIONNUTRITION 에볼루션뉴트리션 100% 웨이 프로틴 유청 단백질 파우더 분말 초콜릿 피넛 버터맛 제품은 가격, 성분, 양, 맛에서 모두 완벽했으며, 구매 만족도는 100%였다.
그래서 나는 앞으로도 이 제품을 꾸준히 섭취해 나갈 예정이며, 헬스나 운동 후 마시기 좋은 프로틴 단백질 파우더 분말 제품을 찾고 계신 분들께 이 제품을 무조건 추천드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