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해피치즈스마일 튀볶이 & 돈까스 플레이트 포장 후기💕

어제 오후, 유튜브 방송을 시청하다가
해피치즈스마일의 튀볶이라는 메뉴를
처음으로 알게되었다.
음식이 너무나도 맛있게 보이길래
내가 사는 지역에서도
먹을 수 있는지 검색해보았다.

다행히도 속초에도 해피치즈스마일이 있었고,
나는 해피치즈스마일 속초점에서
포장으로 음식을 주문했다.

내가 주문했던 메뉴는
튀볶이 1개(안맵게, 치즈&마늘 추가)와
돈까스 플레이트 1개를 주문했고,
가격은 모두 23,000원이었다.
추가로, 만두튀김이 무료로 제공되었다.

사장님께서 포장해주신 음식들

주문하고 20분 후에 매장을 방문했는데,
사장님께서 정말 친절하게 응대해주셨다.
그리고 음식을 제시간에 맞춰 준비해주셨다.

튀볶이와 돈까스 플레이트 전체 구성

나는 집에 도착하자마자
음식들을 식탁에 가지런히 세팅했다.

튀김류들은 갈색 종이 봉투에 담아져 있었고,
떡볶이 국물, 돈까스, 샐러드, 소스류 등은
플라스틱 용기에 담아져 있었다.

떡튀김이 담아져 있던 갈색 종이봉투
만두튀김이 담아져 있던 갈색 종이봉투

사장님께서 음식들을 포장해 주실 때
펜으로 무언가를 적으셨는데,
집에 와서 확인해보니
봉투에는 음식 이름과 웃는표정이 그려져 있었다.

마늘과 치즈가 추가된 튀볶이

튀볶이는 떡튀김과 국물로 구성되어 있었고,
추가한 마늘과 치즈는 국물 속에 담아져 있었다.
그리고 튀볶이 1개의 양은 2인분 정도의 양이었다.

떡튀김과 만두튀김

떡튀김과 만두튀김은 포장이라 그런지
조금 눅눅해져 있었는데
에어프라이어에 5-10분 정도 데워 먹으니
정말 바삭하고 맛있었다.

떡의 경우 겉은바삭 속은쫀득했고,
만두튀김의 경우 겉은바삭 속은촉촉했다.
그리고 만두튀김의 속은 당면으로만 이루어져 있어서
떡볶이 소스나 간장이 필수였다.

마늘과 치즈가 추가된 튀볶이 국물

튀볶이 국물은
오랜시간 우려진 것처럼
겉도는 맛 없이 진하면서 깊었고,
마늘과 치즈는 국물과 잘 어우러졌다.
특히, 떡튀김과 국물은 탕수육과 소스처럼
조합이 끝내주었다.

돈까스 플레이트 1개

돈까스 플레이트는
안심까스, 등심까스, 통모짜렐라튀김, 밥
샐러드, 오이피클, 돈까스소스, 겨자마요 소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양은 1인분 정도의 양이었다.

등심까스와 안심까스

아랫 부분엔 등심까스 & 윗 부분엔 안심까스가
한 곳에 담아져 있었고,
나는 이 것들을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데워서 먹었다.

등심까스와 안심까스 모두
튀김 옷이 상당히 얇았고,
육질이 정말 부드럽고 담백했다.
사실상, 나는 돈까스 메뉴에 대해
일말의 기대를 안했었는데,
고퀄의 맛에 너무 놀라울 뿐이었다.

통모짜렐라튀김

통모짜렐라튀김도 역시
에어프라이어의 힘을 빌렸고,
치즈가 담백고소하면서 쫙쫙 늘어났다.

참깨밥

참깨가 뿌려진 밥은
두 세 숟가락 정도의 양이었고,
돈까스와 함께 먹기 좋았다.

샐러드

샐러드는 방울토마토, 양상추 등의 야채들,
유자소스로 구성되어 있었고,
유자소스의 맛이 상당히 강렬해서
에피타이저로 입 맛을 돋우기에 제격인 것 같았다.

오이피클

오이피클은 아삭한 식감이 아닌
말랑말랑한 식감의 새콤한 피클이었다.

소금, 겨자마요, 돈까스소스, 간장

돈까스와 통모짜렐라튀김의
소스들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었고,
제각각 다른 개성을 나타냈다.
무엇보다, 겨자마요 소스가
나의 코 끝과 입에 가장 근 인상을 남겼다.

글을 마무리해보면

튀볶이와 돈까스 플레이트는
거짓말 1도 더하지 않고 내 입맛에 최고였고,
글을 쓰는 지금 이 순간에도
또 먹고 싶다는 생각뿐이다.
다음에는 엄마와 함께 공략해 볼 예정이다.